
(평가단 리뷰입니다^^)
💚머지 더 퍼스트 크리미 컨실러 내추럴💚
"커버력, 픽싱력, 요철커버... 모두 우수한 준수한 컨실러...!!!"
- ✅제품외관 : 함께 받은 파운데이션 처럼 정말 머지스러운 외관 메탈느낌의 뚜껑이 아주 세련되고 이쁘다.
- ✅사용감 : 콕콕 찍어바르기엔 많은 양이 뭍어나와 양조절이 필요할듯 하다. 손등에 덜어서 컨실러 브러쉬로 바르는게 편했다.
- ✅커버력 : 커버는 아주 잘된다. 10점 만점에 8.5는 주고싶다. 옅은 점, 주근깨는 충분히 커버한다. 아쉽게도 본인이 지금 여드름 난게 없어서... 가려지는지 확인하지 못했다. 그런데 커버하면 너무 '나 컨실러 했다!!!' 라는 느낌을 받았다. 내 피부색과 맞지 않아 더 그럴수도 있겠지만 피부톤이 맞다해도 확실히 그런느낌이 들거같다. 본인은 자연스러운 커버를 추구하다보니 더 그렇게 느껴진거같다. 하지만 확실한 커버를 원하는 분들은 만족해하실듯하다.
본인은 잡티커버보단 다크써클이나 입술주위, 피부착색을 주로 가리려 하는 편인데 다크써클 커버에는 글쎄...다크써클 커버는 좀 붉은빛이 도는 컨실러로 하는데 내추럴 컬러는 색상이 노란끼가 많이 돌아 적절하지 않았다. (커버력이 좋아서 커버는 되는데 노란끼때문에 다크써클 커버시 너무 티가난다. 하지만 빨간끼 도는 여드름엔 커버하기 좋을듯?) 하지만 마음에 드는 점이 하나 있었다!!! 시간이 지나도 눈밑이 주름에 끼는 현상이 없다!!! 뒤에 말하겠지만 얘도 머지 파운데이션 처엄 픽싱이 장난 아니라...
- ✅밀착력/픽싱력 : 머지 파운데이션 못지 않게 픽싱력 밀착력이 장난이 아니다. 본인은 보통 선 컨실러 후 파데 인데, 선 컨실러로 잡티커버를 하고 파데를 올리면 파데를 바르다가 컨실러는 지워져버리곤 한다. 근데 얘는 그런게 없다. 여드름은 없지만 얼굴에 파란 실핏줄은 많이 보이는데 보통은 귀찮아서 커버하지 않지만 밀착력이 어떨까 궁금해서 실핏줄을 커버하고 파운데이션을 올려봤다 근데 왠걸, 커버한게 밀리거나 닦이지 않고 그대로 남아있다. 밀착력에 높은 점수를 주고싶다.
- ✅모공커버 : 이 컨실러가 밀고 있는 것중 하나가 '프라이머핏 커버' 피부요철 커버가 잘 된다는 거다. 정말이다. 정말 모공커버가 잘된다! 머지 파운데이션도 엄청 모공커버가 잘됐는데 얘도 그렇다! 나는 모공이 도드라지는 부분에 커버할 일이 없었는데, 눈밑에 발라보고 확실히 느꼈다. 주름에 끼지 않는다 시간이 지나도 그런 현상이 없다. 마음에 든다.
- ✅색상 : 솔직히 제일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 중 하나다ㅠ... 컨실러는 피부톤과 찰떡이거나 좀 어두운 컬러를 써야 커버가 잘되는데 본인은 25호 피부라... 밝다... 그래서 하이라이터로라도 써보자 하고 쓰니 하이라이터 컬러로 쓰기엔 텁텁하다... 얘는 하이라이터용이 아니라 커버용으로 나온 친구인데, 만난 주인이 피부가 너무 어두운 나머지 제 빛을 보지 못해 아쉽다... 아 이건 내가 25호라 그런것이다. 22호 23호 정도 피부톤의 분들은 내추럴 컬러사면 커버력 밀착력 좋으니 잡티커버용으로 만족스럽게 사용하실듯 하다. (22호 친구한테 줘야겠다...또륵...)
- ✅재구매 의향 : 난 커버력은 그렇게 중요시 하지 않고 또 이렇게 두터운 느낌의 컨실러를 선호하지 않아서.... 클리오 에어리핏 컨실러처럼 얇고 편한 컨실러를 선호했다. 그래서 일단 내추럴 컬러는 재구매 하지 않을 거같다. 하지만 눈밑 주름에 끼지 않은게 놀라워서 좀 밝긴하겠지만 다크써클 커버용으로 나온 1호 애프리콧을 구매해볼까 싶다. 내추럴 컬러도 확실한 커버력과 밀착력 지속력을 원하는 분들, 또 25호 이상이 아니신 분들은 구매할만하니 올리브영에 출시가 되면 꼭 테스트 해보시길 바란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