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리뷰입니다.
우선 제 피부타입은 복합성입니다.(티존은 지성, 볼은 건성에 가까움)
피부톤이 균일하지않고 잡티가 좀 있어서 커버력이 어느정도 있는 제품을 선호하구요.
가장 중요시하는 것은 다크닝없이 지속력이 오래가규 더럽지 않게 무너지는 파운데이션입니다!!!
셀 리뉴 컨실링 쿠션은 21호를 사용했습니다.
사실 처음 제품을 사용하기 전 리뷰를 먼저 봤는데 그땐 평점이 2점이더라구요. 제가 직접 써보니 2점까지는 아니지만 3.3정도...?ㅎㅎ 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가격은 고렴이들과 저렴이의 사이인 평균인 것 같고 인터넷에서 사면 저렴이축에 속하네요.
처음 얼굴에 사용했을 때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어느정도 커버력도 있는데 색도 잿빛없이 화사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뜨는 것도 없이 각질이 일어나지 않고 약간 광이 나는 게 기분이 좋았어요! 하지만 한 3시간이 지났나..? 3~4시간후에 얼굴을 보니까 처음 발랐을 때와 달리 얼굴이 떠있었고 각질이 살짝 일어나있더라구요ㅜㅜ 그리고 코 쪽은 약간 지워지고... 무엇보다 그 날 메이크업을 지웠을 때 피부가 약간 예민해졌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ㅠㅠㅠ 이게 가장 큰 문제인 것 같아요!
제 생각에 이 제품은 피부가 민감하지 않은 건성인분들에게는 써볼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리리코스 쿠션도 살짝 건조하다고 느끼는 피부타입인데 (실제로 수정화장 시 리리코스를 사용하면 피부가 떠요) 이건 그정도까진 아니지만 기초를 탄탄히 해주면 나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가장 맘에 드는 것은 잿빛없는 화사한 컬러~~
아 그리구 바를 때 엄청 주의하셔야하는 게 소량만 바르세요! 정말 너무 살짝 묻혔나..? 싶을정도의 생각이 들정도로 소량만 쿠션에 찍어서 바르셔도 충분히 메이크업이 되더라구요. 무심코 푹 찍으셨다가는 화장이 굉장히 두꺼워지실겁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