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로즈모브 구매
일단 진저슈가라인 좋아하기도 하고... 유튜브 보니까 만족리뷰 많길래 구매 했습니다. 요즘 컬러립밤 같은 케어되는 립 손에 못 꼽을 정도로 써보고 있는데 이거 베스트셀러 될것 같아요. 일단 입술이 진짜 안쪽까지 케어됩니다. 이런식으로 컬러 있으면서 촉촉해지는게 이가격대에 없었던것 같아요.
당장 생각나는게 바비브라운 립밤 헤라 립밤 아떼 립밤 정도? 아떼는 살작 덜 속촉촉이구요. 이 셋 다 가격대가 있는 편이죠. 근데 이 제품은 저 셋에 견줄만큼 아니 좀 더 입술 몰랑하게 촉촉해져요. 묽어서 더 흡수가 좀 빠르고 즉각 케어 되는듯 합니다. 물론 립글 타입이라 부지런히 쓰긴 해야하겠습니다.
패키지도 예쁜 편은 아니고 커요. 밤티라고 하던데 뭐 나름 미치게 촌스러 이정돈 아니고 눈에 안 띄고 그런 느낌이에요. 용량 보니 13g 꽤나 대용량입니다. 크기가 이해되고 솜방방이만한 팁도 정들고 좀 속 시원해요. 색상도 지속력도 맘에들어서 다른 색상들 구매할 의향 있습니다. 그리고 용기 샌다고 라는데 전 전혀 안새어나왔습니다. 일부러 팁 구멍부분이 안쪽이라 덜어도 바깥으로 잘 뭍지도 않아요. 전 기능적인 부분을 생각한것 같아 용기 맘에들어요. 질로 승부한다로 노선 뚜렷한 느낌이라 굿.
혹시 딸깍 잘 안 닫으시는 분 계시다면 딸깍 닫아주시고 덜어낼때도 안쪽 고무 팁 구멍에 덜어주시고 넘 바깥에 덜어내지 말아주세요. 이건 어느 글로스 써도 똑같은거라...
넘 구멍에 가깝게 덜어내면 뭐든 닫을때 뚜껑에 묻어서 닫을때 퍼지기 땜에 약간 샙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