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리뷰데스.
적은양을 펴바르는 것이 중요, 촉촉한 제형이라 발림성이 좋으며 정말 자연스럽고 환하게 톤업됨. 블러를 씌운듯 붉은기나 얼룩덜룩한 피부톤이 중화되어 전체적으로 정돈된 피부를 선물해 줌. 바를 땐 촉촉하나 즉각적으로 쫀쫀해져서 프라이머를 바른것처럼 막을 씌운 느낌.
*발림성: 손보다 얼굴이 좀더 꾸덕하게 발리는 느낌이며 처음엔 촉촉하나 즉각 뽀송해집니다. 무겁고 텁텁한 느낌은 아니라서 크리즈 현상없이 얇게 발리는 듯!
*칭찬해: 아이프라이머와 동급이거나 그 이상. 섀도우가 뭉치지 않으며 아이프라이머, 톤업부스터, 맨손 발색으로 비교했을 때 톤업부스터가 가장 진하게 발색되는 느낌. 눈두덩이를 촥! 잡아주는데 아이프라이머로써 손색없는 칭구. 아주 칭찬해-
*피부화장: 확실히 파데가 잘먹습니다. 밀리지도 않고 뽀얗게 올라가서 피부 표현이 예쁘네요..♡ 요철이나 울퉁불퉁한 부분은 조금더 세심히 발라줄것!
*단점: 피부가 깨끗하신 분들께는 최상의 메이크업베이스가 되겠지만 트러블에 블랙헤드, 각질이 있는 제 피부에는 아쉬움. 그 이유는 모공프라이머 만큼의 역할을 하진 못하기 때문, 정돈된 느낌이 있으나 정리안된 모공들이 군데군데 눈에 띄며 코 부분은 정말 비추입니다. 코에 모공많고 블랙헤드있는 1인은 오히려 피지를 부각. 피부를 순식간에 쫙 잡는 느낌이라 뽀송해지지만 피지는 도드라져서 우수수 떨어지는 느낌. 손으로 긁힐만큼 피지부분이 자기 주장이 뚜렷해짐. 지성분들께는 코만큼은 비추.
*총평: 케이스를 신경 쓰신 느낌이라 세지 않고 적은 양을 쓰기에 좋다. 전체적으로 메이크업베이스로써 훌륭. 허나 저처럼 각질이나 트러블, 블랙헤드가 있으시다면 정리를 한번하고 쓰시거나 요 부분은 피해서 쓰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확실히 깨끗한 피부에서 더 효과를 보는듯.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