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으로 받은 제품 리뷰해봅니다!
1. 패키지 - 알루미늄소재로 닥처자르트세라마이드랑 같아요. 그대신 아직까지 다행이도 가루가 떨어지거나 하지 않고 디자린도 굉장히 깔끔하고 세련됐어요. 또한 확실히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2. 가성비 - 나쁘지 않습니다. 보통 크림이 50ml인데 이건 75ml라서 계산해보면 50ml에 26000원정도 입니다.
3. 제형 - 불투명한 흰색의 젤 크림입니다. 단단하거나 무르거나 하지 않고 가볍게 점성이 있는 제품입니다.
4. 사용감 및 성능(?) - 우선 겔인 만큼 가벼운 사용감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가지고 있어요. 끈적거리거나 밀리거나 하지 않고 피부에 잘 흡수 됩니다. 사실 중성피부가 환절기에 쓰기에는 약간 건조해요. 저녁에 바르고 자면 아침에 약간 땡기는 정도. 오일과 같이 써주면 전혀 문제는 없습니다. 특별히 피부가 개선된다거나 촉촉한 느낌이 든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아침에 화장 할때도 약간 유분감 있는 선크림이나 베이스랑 사용하면 괜찮았어요. 파데가 밀린다거나 뜬다거나 하는 현상은 없었습니다.
※총평 -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은 수분크림이었지만 특별할 것은 없었어요. 엄청난 장점도 단점이랄것도 없었어요. (수분이 꽉 차오르는듯한 느낌을 좋아하는데 이건 많이 가벼운 느낌이네요ㅠ) 지성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중성피부이시라면 여름에 쓰시기를 권장드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