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팁은 애매한데 쓰다보면 꽤 괜찮...
💣연한 화장 잘 어울리는 22호 가을뮤트
💣웜쿨 명채도 둘 다 타는 편. 중명도, 중채도 둘 다 혹은 둘 중 하나 충족해야 어느정도 얼굴에 붙음
💥 사용 컬러
🧨 루
이 색이 마음에 들어서 단점이 많아도 파우치에 넣고 다닙니다. 채도가 좀 높은 편인데 아예 고채도!!! 까지는 아니고요, 적당히 생기있는 코랄 컬러로 발색돼요. 연하게 바르면 조금 더 주황기가 강해지는 느낌이어서 더더 좋았어요. 공홈 팔 발색이랑 되게 비슷한데 실발색은 조금 더 주황주황한 것 같아요.
저도 잘 썼지만 봄라~봄브 걸쳐있는 동생이 엄청 탐낸 색이에요.
💥 장점
용기 자체가 참 유니크하고 귀여워요. 작아서 여기저기 넣고 다니기도 좋고요.
또 픽싱 되기 전에 펴 바르면 되게 투명하게 삭 스며들어서 진짜 예뻐요. 제형 자체가 두껍게 바르기보단 얇게 발랐을 때 더 예쁜 편입니다. 착색도 원래 색 그대로 남아 좋았어요.
💥 단점
다들 얘기하는 팁이 별로였습니다. 그런데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 이해가 가긴 해요! 얇게 바르는 게 예쁜 제형이니 힘있는 실리콘 팁에 소량만 픽업되게 해서 스파츌라 쓰듯 삭 밀어 바르고 톡톡 두드려주면 딱 좋을 것 같긴 하거든요. 그런데 문제는 팁 곡률 탓인지 생각보다 얇게 발리지 않아요. 차라리 손끝에 약간 덜어내고 그걸 입술에 두드리는 게 더 예쁩니다...ㅠㅠ 그리고 두껍게 바르면 각질부각이 있어 아쉬웠어요.
💥기타
단점이 참 많지만 색도 예쁘고 잘 바르면 꽤 괜찮아서 궁금하다면 한 번 시도해 봐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이건 유독 공홈에서 할인을 많이 하던데, 저도 3500원에 샀어요. 그러니 한 번 써보고 싶다면 세일 기간 노려서 저렴하게 구매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