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쫀득하게 붙는 제형입니다!
<<평가단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는 리뷰입니다!>>
*작성자의 피부 타입은 극건성입니다.
- 제형: 수분감이 꽤 있는 제형입니다. 아주 살짝 가볍게 밀도가 있는 수분크림 느낌이라고 느꼈어요.
- 외관: 용량이 넉넉하게 들어있는 튜브형 제품입니다. 실물로 보니 저렴한 느낌이 없는 디자인입니다!
- 발림성: 좋았습니다! 균일하고 넓고 얇게 발리는 느낌이었습니다. 균일하다는 말이 정말 적합한 제품입니다. 투명하게 발립니다. (= 잡티, 다크 등 커버가 되지 않습니다.)
- 향: 호불호는 없을 것 같은 정말 옅고 향긋한 향이 났습니다.
- 전반적인 리뷰: 톤업이 매우 자연스럽게, 내 피부처럼 되는 제품이라고 느꼈습니다! 한 때 파데프리 메이크업(톤업크림)을 좋아했던 시절에... 로드샵의 온갖 톤업크림을 사서 써본 경험이 있는데 파데프리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들은 전부 손으로 펴발라보거나, 퍼프로 두들겨서 발라보면 베이스가 밀리면서 하얗게 뜨는 느낌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은 정말 밀착력 부문에선 단연컨대 유명하지 않은 이유를 모르겠다 싶었어요. 조금도 뭉치는 감이 없고 하얗게 뜨는 감이 아예 없습니다. 막상 발라봤을 때는 이게 톤업이 된 게 맞나 긴가민가 했는데... 지우면 우와 진짜 자연스럽게 하얗게 됐구나 싶어요. 톤업 기능에서도 전혀 부실하지 않습니다. 다만 제형이 제형이다보니 커버는 진짜 하나도!!!!!!! 안 돼요. 커버 기대하고 구매하시면 무조건 후회합니다. 투명하고 예쁘게 착 밀착되는 광채 파데프리 메이크업 느낌이라 피부 좋으신 분들은 정말 수천번의 재구매를 하실 것 같은 아이템입니다. 정말 예쁘게 발리고 피부에서 광채가 나게 해줍니다!!! 손등에 바르고 씻어봤는데 물만 사용해도 완벽하게 씻기더라구요. 따로 묻어남은 없지만 물에는 잘 지워집니다! 물론 클렌징 용품을 사용해 똑바로 지우셔야겠지만...ㅠㅠ 세안을 대충 슥슥 하시는 분들께는 한줄기 빛과도 같은 상품인 것이지요... 건성한테는 너무너무 좋은 아이템이었습니다. 이상, 대만족한 건성의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