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버블 #바비핑크
1. 생각보다 귀염뽀짝한 크기..ㅎㅎ 작은 립밤만 해요.
2. 첨에 열거나 오래 안 썼다가 열면 제형이 분리되는 현상이 있는지 맑은 물? 기름?이 나올 때가 있어요. 그래서 쓰기 전에 무조건 한두번 흔들어 줌
3. 제형은 아주 약간 점도가 있는 리퀴드 제형이에요 (일반적인 물감보다 훨씬 묽음). 에센스 정도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4. 저는 스펀지에 덜어서 골고루 펴 준 다음에 얼굴에 조금씩 찍어주는 식으로 발라요..! 완전 묽은가 싶어도 얇게 발라 준 후에는 금방 밀착이 되더라구요.
5. 두 컬러 다 펄은 없구요. 물감으로 비유하자면 수채화 물감? 윤광은 느껴지지 않고 정말 광고대로 수분베이스의 맑은 컬러감이에요. 제형 덕분인지 두 컬러 다 텁텁함은 1도 없어요.
6. 두 컬러 전부 섀도우 베이스로 깔아주기에도 좋아요. 다만 워낙 맑고 묽은 제형이라서 그런지, 립에 발라줬을 때는 오히려 각질 따라 얼룩이 진다고 느꼈어요.
7. 핑크버블: 미지근한 딸기우유 빛깔. 너무 얼굴이 하얀 분들이 아니라면 생얼 메이크업 때 혈색 올려주는 용도로 쓰기 좋아요 (제가 그렇게 바름). 여쿨 & 봄웜 & 뮤트 & 라이트 분들이 어울릴 듯
8. 바비핑크: 채도감이 확 느껴지는 진달래 핑크ㅎㅎ 이건 진짜 양 조절 잘 해야 해요. 뮤트 분들에게는 비추이고, 겨쿨브라이트 분들이 베스트일것 같아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