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가 기분좋아지는 향수♡
케이스가 정말 심플하면서도 어쩜이리 고급질까요~
딱 떨어지는 사각 유리 케이스에 뚜껑도 사각형입니다.
각진 부분이 있어서 손에 딱 잡히고 미끄럽지 않아 쉽게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투명한 유리로 보이는 액체의 색감은 연한 분홍에 가깝고요, 뚜껑은 블랙으로 세련 그 자체입니다.
뚜껑은 위로 그냥 올려주면서 열면 되고요, 닫을 때는 살짝만 덮으면 뚜껑만 잡았을 때 떨어뜨릴 수 있으니 꼭!! 딱 소리가 나게 눌러서 닫아주어야 합니다.
분사를 해 보았는데, 안개 분사처럼 분사각도 넓게 잘 뿌려집니다.
제일 기대되었던 향은 처음에 뿌렸을 때는 진한 느낌의..달달한 과일(?) 향 같은 느낌이 납니다.
그러다가 약간의 시간이 흐르면 달달한 느낌은 조금 약해지면서 포근한 느낌의 파우더 향같이 남습니다.
처음의 향으로는 너무 강한데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파우더 향으로 바뀌는 순간 와~~ 완전 좋아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희 딸도 너무 좋아해서 등교할 때 꼭 뿌리고 갑니다.
잔향이 진짜 너무 좋고요, 유지 시간은 한 5시간 정도..? 인거 같습니다. 그 후에도 자세히 맡으면 향이 있긴한데 주변에서 느낄 정도는 아닙니다.
포 허 라서 여성에게 잘 어울리기는 하지만, 남성들에게도 나쁘지 않을 향입니다.
저희 아들도 뿌리고 나가는데, 베이비 파우더 향 같은 느낌도 나고 해서 좋다고 합니다.
뭔가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의 향입니다~♡
4계절 다 사용해도 무방하지만, 그 따뜻한 느낌 때문인지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요즘 같은 가을이나 겨울에 사용하면 그 효과가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루가 기분좋아지는 향수~ 만족입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