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라이터로 써도 될만큼 입자가고움
🔥신흥 광 맛집,태오앤더가 이번엔 아이글리터로 돌아왔다고? 그것도 코덕 심장 저격하는 한국 컨셉으로?
태오앤더 기둥세워줄 역작, 🔥도깨비불🔥시리즈 리뷰 쪄왔습니다 (다들 박수)
일단 광=자본력, 광 = 발색샷으로 구라 못침
하 저 하이라이터나 글리터 중에 발색샷 찍기 이렇게 쉬웠던 적이 없는 것 같아요.
한번씩만 톡톡해도 광이 아름답게 올라옴
심지어 발림성도 너무 positive함(텁텁x,촤르르O)
= 보인다 보여..태오앤더가 서울야경 도깨비불 시리즈로 기둥세울 미래가…
아무튼 이번엔 특이하게 서울의 야경 컨셉으로 아이글리터를 만들었더라구요. 근데 글리터라곤 하나 고운 하이라이터라고 해도 못지 않게 펄입자가 곱고 차르르하게 메꿔주면서 올라옴 💓 아무래도 태오앤더에서 외계인 잡아다가 신제품 개발 시킨 듯
심지어 컬러명에 장소명을 갖다 붙인 것도 모자라서 샴페인광/핑크빔/샴페인과 핑크 중간인 로제빔/ 잼메용 그린빔 등등 10가지의 다양한 밑색과 펄감으로 내줌(🤦♂️: 10가지 드래곤볼 해야만)
📌이중에서도 진짜 예뻤던 블랑픽은요
-05 망원 (보라빔)
-07 DDP (오팔빔)
-10 광화문(그린크롬빔)
특히 DDP랑 광화문은 듀오크롬이란 명칭 붙어도 안아깝게 번쩐번쩍 밀도있게 올라와서 전 글리터 겸 하이라이터로 잘 쓸 것 같아요. 특히 이전 태오앤더 하이라이터에 살짝 아쉬움을 느끼셨던 분들이 너무너무 만족할만한 텍스처 및 밀착력이라서…그저 사랑할 수밖에..💓
심지어 눈매트임용으로 적합해보이는 글리터라
>윽 난 글리터 절대 안쓰는데< 인간인 저도 이건 소장가치 있어서 다 품기로 결정했습니다…역시 최고의 마케팅은 뭐다? 제품력이다.
게다가 이번엔 또 케이스가 신기해짐 🔥
태오앤더에서는 핑톡케이스라고 부르는 것 같은데 사진으로 보이다싶이 바늘이나 스파츌러로 꺼내려고 난리치지 않아도 디팟 SSap가능에 심지어 나중에 리필만 사서 리필하기도 가능하다네요. 심장이..뛴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