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하자마자 1호 3호 구입하고 바로 사용해본 후기!!
1호는 진짜 새빨간 레드 색상입니다!! 엄청 진해요ㅠㅠ 오아드 1호 컬러랑 비슷할것 같았는데 오아드 1호가 좀 더 오렌지 빛이 돌고 이 제품은 완전 진한 빨강!! 그냥 고추장색 입니다!!
착색 미쳤구여 바닐라코 틴트 리무버로 안지워지고 립앤아이리무버도 소용없는 미친 착색입니다!! 진짜 점심 밥먹고 점심 시간 지나서 퇴근 시간에 입술 색을 봤는데 멀쩡함... 근데 색이 너무 엄해서 단독 사용보다는 베이스로 깔고 입술색 죽이고 립 오일 바르세요!! 단독 사용은 부담을 넘어 너무 진합니다!! 봄 브라이트나 겨울 브라이트만 사용!! 가을 뮤트&가을 웜은 약간 쿨해보여요!!
3호 자연스럽고 코랄보다는 약간 진분홍? 같은 컬러예요!!
착색은 적당하고 오아드 로지트와 비슷한 색 같은데 오아드보다 착색이 진해요! 그치만 제일 여리여리하고 mlbb 느낌 낼수 있어요!! 착색은 하루종일은 아니지만 적당히 반나절은 버틸수 있을것 같아요!!
향은 약간 본드? 알콜향? 이런게 좀 독하게 나서 향기에 민감하거나 예민하시면 약간 고민하세요!! 그치만 착색이나 바르고 난 후 고정력은 오아드보단 좋아요!! 오아드는 건조시간이 좀 걸리는데 이 제품은 바르고 5분? 정도면 다 건조되서 떼어낼때 편했어요!! 다이소 본셉 보다는 이 제품이 더 진하고 착색력 좋아서 술약속이나 워터파크용으로는 1호 제일 추천 드려요!!
2호나 4호는 쿨톤이나 뮤트톤들께 추천드리고 봄웜들은 1,3호 사세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