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집게로 처음부터 끝까지 깔끔하게!
애물딴지 였던 집게, 이번엔 100% 활용. 저는 패드 사용할때는 집게가 들어있어도 마땅히 둘 공간이 없어서 버리고 사용을 안하는데, 비플레인 녹두 패드는 집게를 통 안에 놓을 수 있도록 제작되어서 너무너무 편했어요!!
원래 집게 버리는 사람도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쓸 만큼 편하게 집게를 보관하고 사용할 수 있었던 패드. 훨씬 더 청결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2. 쿨링감, 피지와 결케어 가능
피부에 올리는 즉시 쿨링감이 느껴져요. 녹두에 찬 성질 때문이라는데, 패드랑 참 잘 어울리는 성분이네요. 각질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인지 피부결 정돈과 피지 관리에 좋았어요!
3. 패드 면이 톡톡, 양면이 달라 목적에 따라 사용 가능
패드를 이용하능 방법은 크게 두가지일 거예요. 팩토와 닦토. 기본적으로 패드는 톡톡해서 닦토할때도 충분했고, 양면이 한쪽면은 결감이 느껴지도록 한명은 부드러운 면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닦토용 팩토용으로 구분해서 사용하기 좋았어요.
4. 피부 자극이 없어요.
올리브영 인기 패드를 두통째 사용 중인데, 그건 닦토할때마다 자극이 느껴졌는데 비플레인 녹두패드는 피부 자극이 전혀 었어 좋았습니다.
5. 기타
에센스가 패드 이상으로 괴하게 들어가있는 패드들도 있는데 그런 스타일이 아니라는 점이지, 에센스가 부족해서 자극감이 느껴지거나 한 것은 전.혀. 아니었기 때문에 사용하는데는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