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 필수템
천연 핑크빛 색상의 히비스커스, 라네시아나벚나무꽃추출물 등을 함유한 주름개선 기능성 모공 프라이머입니다.
오리지널 오렌지 스킨 딜리트에 베이비 핑크 컬러를 더해 동안 피루를 표현해 줍니다.
프라이머는 대부분 모공커버만을 위해서 사용하는데요.
보나메두사 프라이머는 특허성분을 함유해서 꾸준한 사용 시 모공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프라미어 제형은 부드럽고 포슬포슬한 제형이에요.
요 프라이머를 바르면 부드럽게 발리면서 필터를 씌운 듯이 보송한 피부결을 만들어줘요. 엄청 부들부들하게 발리더라고요.
요 프라이머 좋은 점이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는 프라이머라는 점인데요. 얼굴전체에 펴 발라주면 피부 톤을 균일하게 해주고 모공과 요철커버도 가능해요.
색상이 티가 나겠어?라고 생각했는데 바르고 난 피부에 은은한 핑크빛이 돌면서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느낌이였어요.
프라이머 제형들이 여러 가지 있는데 확실히 요렇게 꾸덕한 제형의 프라이머들이 모공커버에는 제일 좋더라고요.
요건 얼굴 전체에 발라도 좋지만 저는 나비존과 코 부분을 위주로 주로 발라주고 있어요.
보나메두사의 오렌지 스킨 딜리트는 베이비 핑크, 라벤더, 톤업, 그린, 블루 등 피부 고민에 맞게 여러 가지 색상으로 나뉘어져 있어 요.
그리고 용량도 30g의 대용량과 10g의 미니 용량으로 나뉘어져 있더라고요.
제가 직접 사용하면서 모공은 진짜 확실히게 커버되는 것 같아서 여름철 내내 잘 쓸 것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