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단 당첨으로 써보게 된 제품입니다! 근데 샴푸 용량 진짜 어마무시하네요. 1000ml보다 더 많은 용량의 제품을 처음 본 것 같기도 하구요…? 평가단 당첨으로 써봤는데 솔직히 샴푸의 용량, 은은한 쿨링감, 세정력 모두 다 만족스러웠지만 이 제품으로 머리를 감고나면 제 두피에는 살~짝 알알한 자극이 느껴져서 민감하신 분들에겐 크게 자극적으로 느껴질 것 같아요.
☝️ 투명한데 살짝 노란빛이 도는 묽은 제형의 샴푸였어요. 일반 샴푸보다 이 제품은 거의 물처럼 느껴질 정도로 많이 묽은데 거품은 꽤 잘 나는 편이었어요. 그치만 제형자체가 묽다보니 은근 빨리 쓸 것 같기도 해요! 향은 상큼하고 상쾌한 허브향 같은데 이 제품으로 머리 감고 난 뒤 그날 하루정도는 머리에 은은하게 향이 남아서 좋았어요!
👍 샴푸로 머리를 감을때 은은한 쿨링감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엄청 센 쿨링감이 아니어서 대체적으로 많은 분들이 썼을때 무난하면서 적당히 시원한 느낌입니다. 좀 센 쿨링감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샴푸로 거품 낸 뒤 한 1~2분동안 방치하거나 두피 마사지를 하다보면 서서히 쿨링감이 느껴진답니다. 이때는 꽤나 쿨링감이 세게 느껴지는 편이예요. 그리고 이 제품이 쿨링샴푸인데도 머리 빗을때 잘 빗겨서 솔직히 좀 놀랐어요. 사실 머리 감을 때는 머릿결이 살짝 뻣뻣한 느낌이 들어서 머리 빗을때 아플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머리 말릴 때 샤락샤락 부드럽게 빗을 수 있었어요. 그래도 좀 더 부드러운 머릿결을 원하신다면 아무래도 트리트먼트가 필요할 것 같아요. 이 제품으로 머리 감고나면 유분기도 빨리 안올라오는데 두피에 냄새도 꽤 잘 잡아줘서 좋더라구요. 딱 깔끔한 세정력에 너무 세지 않은 쿨링감이라 은근 두루두루 쓰기 좋은 샴푸였어요.
👎 아쉬운 점은 센 쿨링감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첫인상이 좀 약하다고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그치만 두피에 샴푸하고 1~2분 있다보면 은근한 쿨링감이 싸~하게 올라와요! 그리고 저는 이 제품으로 머리감고 난 뒤에 두피가 살짝 알알한 자극이 느껴져서 이 부분은 특히 건조한 두피나 민감하신 분들에겐 더 자극적으로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아 아쉬웠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