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기획에는 비매품으로 미니 사이즈의 드롭 글로우 젤 틴트 베리 슈어 컬러가 함께 구성이 되어있었어요. (베리 잇, 플럼 바이트는 동일한 베리 슈어, 탱이 피버는 로우 애플로 구성됨)
🍓 베리 잇은 쿨 라이트 컬러로 고당도 과즙이 터지는 달콤한 베리 핑크 컬러라고 합니다.
손 발색에서는 꽤 라이트 한 느낌이 강해서 입술에 올리면 컬러가 뜨지는 않을지 걱정이었는데요. 막상 컬러를 펼치면 자연스럽게 올라왔어요. 또 쌓을수록 컬러가 쌓이는 제형이라 양 조절하면서 발라주세요:)
🍇 3CE 블러 워터 틴트 플럼 바이트는 잘 익은 자두를 깨문 듯 붉은 플럼 체리 컬러로 겨울 타입이 휘뚤마뚤 사용하기 좋았어요.
진짜 한여름에 쓰기 너무 좋았던 색으로 레드나 핑크에 질린 분들께 강추추!
2콧 이상 쌓으면 보라기가 올라오면서 찐으로 으깬 자두가 생각나는 컬러에요. 푸른 기나 보라기가 소화도가 떨어지는 분들은 단독보다는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 주세요.
✔️ 베리 잇 경우 첫 컬러는 라이트한 핑크에 가까웠지만 착색은 살짝 어둡게 남는 편이라 발색 시 시간을 두고 컬러를 보신 후 구매를 권장해요. 플럼 바이트도 베리 잇과 비슷하게 착색이 조금 더 어둡게 남아요.
💖 발림성 : 촉촉하게 발리면서 보송하게 마무리가 되어 여름에 사용하기 좋아요. 또 여러 번 덧쌓아 바르기 좋아요.
💖 밀착력 : 픽싱이 빠른 편이라 컬러 고정력이 좋았고, 묻어남이 없어 좋았어요.
💖 지속력 : 지속력은 생각 외로 좋았어요.
다만 시간이 지나면서 입술 안쪽으로 선이 남는 요플레 현상이 있었어요.
💖 재구매: 저는 재구매 의사 있음.
발림성,픽싱력이 좋은 제품이라 여름에 쓰기 좋았어요!
특히 고정이 된 후에는 묻어남이 없는 편이라 자주 수정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았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