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 재생 크림 하나 정도는 필요하다.
: 어렸을때부터 타고나길 동안페이스에 살성좋고 하얀 피부를 물려받아서 20대나 30대 초반까지는 저렴한 로드샵 제품을 써도 문제 없었어요. 그런데 세월에는 장사없다고 83년생. 제 나이 43살. 피부에 신경 안 써주면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 뒤져보니 클렌징, 보습, 재생크림 사용이 피부 건강에 필수라고 하길래 유투브에서 가장 언급이 많았던 이 아이 구매했어요.
✔️사용 방식
: 피부과 다녀와서 피부에 자극이 있을때만 써주는게 재생크림인줄 알고 피부과 시술을 안 받는 전 한번도 사본적도 써본적도 없었는데. 생각해보니 일상 생활에서도 크고 작은 스트레스나 자극에 피부도 상할거란 생각에 사용하기 시작했고요.
매일 바르는 건 아니라고 들어서 일주일에 한 두번 정도 피부가 좀 힘들어한다 싶을때 사용해요. 예를 들면 풀메이크업하고 36시간 정도 후에 클렌징을 한다던지 .. 그렇게 피부한테 미안한 행동을 했을때요.
많이도 안 발라요. 제가 유분기가 좀 있는 크림을 도톰하게 바르거나 하면 흡수도 안되고 그 다음날 바로 뾰루지 나는지라.
✔️사용후 피부 상태
: 적당량을 필요하다 싶은 때만 바르니 피부가 편안한 느낌이고 안정감이 드네요. 그래도 아직까지는 두세번 정도만 써본거라서 피부 장벽 개선이 되었거나 손상된 피부에 눈에 띠는 회복력을 가져다주었다 ?? 여기까진 못 느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