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엉킨머리 빠르게 빗질하려면 이걸로!
일단 분사력이 되게 좋아요. 한두번 펌프해도 시원하게 뿌려져서 너무 편리해요! 넓은 범위가 커버되어서 긴머리에 사용하기 좋았어요. 향이 우디머스크향같은데..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저도 처음 사용했을 땐 향이 꽤 강해서 놀랐는데, 매일 쓰다보니 약간 향이 날아간건지, 제가 적응한건지 그닥 세지 않아서 부담없이 쓸 수 있었어요.
독특하다고 생각한 건 스프레이 온오프 버튼이 있는게 신기합니다. 사실 처음엔 뭔지 몰라서 일단 막 누르다가 스프레이가 부서질 거 같아 제품 검색 후 사용법을 알았습니다.. 사용설명이 함께 동봉되어 있으면 좋았을 거 같아요. 근데 이 온오프 버튼 덕에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잠금을 해둘 수 있는데, 버튼이 쉽게 눌리지도 않고 잠금해두면 액체가 샐 것 같지 않아 유용합니다. 여행이나 출장시 들고다니면서 쓸 수 있을 거 같아 좋아요.
사용감이 떡지거나 기름지진 않는데, 날리는 엉킨 머리 정돈을 도와주는 워터 스프레이 같아요. 제가 매우얇고 부시시한 곱슬머리인데 빠르게 머리를 정돈하기 좋아요. 그냥 대충 머리감고 말리다가도 해당 제품 뿌려주면 빗질이 훨씬 편해지고 엉킴이 덜해서 빠지거나 뜯기는 일도 줄었습니다.. 굳이 따지자면 향이 강하고 특색있는게 단점이라 할 수 있겠지만, 향이 엄청 오래남지도 않고 상한머리에 효과 좋아서 간단한 헤어 정돈을 원하는 분들이 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보습이나 머릿결 생각하면 여기에 추가적으로 헤어로션도 바르고..린스 트리트먼트제대로하고.. 손상모에센스 챙기고.. 헤어팩 주기적으로 하면 좋겠지만....
이 모든게 그냥 다 귀찮은 분들께 정말 강추입니다..!
저처럼 상하고 엉킨머리지만 열심히 머릿결 관리하기는 귀찮은 분들..
타고나길 얇은 머리라 어느정도 케어로는 윤기나는 머리 같은 건 기대도 안하고 빗질이나 잘되길 바라는 분들..
에센스고 로션이고 손에 묻는게 싫으시거나 외출시에 빨리 헤어 정돈이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