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G.. 이건 바를때만 크림 컨실러고 띡하지가 않네요.
유튜브에서도 유명하고 요즘 품절사태라길래 몇군데 돌아다니다가 세번째 매장에서 1호 코렉트 베이지 겨우 구매했는데, 발릴땐 촉촉한듯 끈적하고 쌓이지 않는 크림~ 이렇게 발려서 컨실러 브러쉬 구매했어요. 잔주름 많고 건조하고 피부 얇은 건성에겐 비추합니다. ㅠ ㅠ 첨엔 나쁘지 않은 정도 쏘쏘고 갈수록 건조해져요. 미세 잔주름이 어디있는지 자글자글 다 보여서 시간 지난 후 너무 놀랐어요……. 내 피부가, 혹은 스킬이 문젠가? ….. 차라리 좀 매트해서 딱 붙는 제형이거나 스틱이었음 좋았을 것 같습니다.. 아니 시간 지나면 이것도 물론 딱 붙긴 하는데 ; 색도 너무 누렇고. 촌스러운 옛날 화장한 사람 같이 나이들어보여서 놀랐네요. 아직 그래도 20대인데;; 모든 미세 잔주름에 딱 붙어 떠서 문제입니다. 이질감 가득.
차라리 트러블 가릴때 브러쉬 이용해 쓰는게 낫지,
건성피부+ 눈밑지방+ 얇은 피부+ 진한 눈밑 다크써클 커버용으로 사실 분들은 이거 진짜 구려요 ㅠ ㅠ 꼭 테스트 하시고 구입하세요. 효과도 없는데 가격만 비싸고 또 품절은 왤케 잦은지!! 가는 올영마다 재고 없어서 사기도 힘들었는데~~ 제 실력의 부족인지 ? 도저히 못쓰겠어서 쳐박템이 되었습니다. 차라리 원래 유명한 더샘 미니 봉컨실러가 성분은 별로여도 커버력이랑 발림성이 훨씬 나은거 같아요. 비추.. 엄청 떠요.
(크림먹여서 길들인 컨실러 브러쉬로 발라도 보고.. 별짓을 다해도 저에겐 맞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다크말고 트러블 커버를 해도 처음에만 잘 되고 파우더 처리를 해줘도 제 피부에선 시간지나면 커버한것 자체가 금방 사라지더군요…..)
그리고 트러블 났을때도 이때다 싶어서 얼른 다시 사용해봤는데 되게 별로였어요. 가리려고 이거 쓰다가 트러블 더 유발되고 바른 부위만 피부화장이 뜨고 트러블은 더 악화돼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