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당첨으로 사용해보았어요! 저는 지성 피부고, 22호 정도의 어두운 피부톤이라 미백 효과가 있다는 제품에 관심이 많은 편입니다.
제형&보습 ♡♡♡♡♡ 물처럼 주르륵 흐르는 가까이라 에센스라기보단 토너에 가까운 질감이에요. 그래도 제형 대비 상당히 영양감있어서, 닦토로 쓰기보단 손에 덜어 흡수시키며 사용하는 것이 더 좋았습니다. 토너팩으로도 써 봤는데, 제 기준 토너팩 용으론 더 가벼운 제품이 좋아서 이 제품은 그냥 바르는 게 더 좋았어요. 2번씩 발라 흡수시켜줬는데, 2번 정도 하면 다른 어느정도 점성 있는 에센스를 바른 것과 비슷한 정도로 보습감이 있었어요. 살짝 유분 막이 생기는 느낌? 저한테는 요즘 계절에 쓰기 적절했습니다.
전반적으로 흡수가 느린 편이 아니라 아침 화장 전에 쓰기도 좋았고, 보습감이 괜찮아서 밤에 사용하기에도 좋아서 아무 때나 별 생각 없이 챱챱 바르기 좋은 것 같습니다. 바르고 나면 촉촉함도 오래 가는 편이에요.
향 ♡♡♡♡♡ 무향이라 향에 민감하신 분이면 추천합니다! 진짜 코 대고 킁킁 해도 별 향이 없어요.
브라이트닝 ♡♡ 솔직히 아직 사용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눈에 띄는 효과를 보기는 어려운 것 같아요... 그래도 오늘 피부톤에 비해 많이 밝은 (19호 정도) 파운데이션을 발랐는데 피부에서 아주 뜨지는 않더라고요. 나이아신 아마이드가 들어있다니 꾸준히 쓰면 괜찮을 것 같아요.
용기♡♡♡♡♡ 깔끔하고 나오는 입구는 한 방울씩 나올 수 있게 되어있어서 양조절도 편해요. 무엇보다 라벨 스티커가 쉽게 떨어지도록 떼는 부분을 만들어둔 것이 세심하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