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에서 샘플을 써보고 너무 좋아서 본품 구매한 제품!
전 복합성에 트러블이 잘 나는 예민한 피부예요. 그래서 화장품 특히 스킨케어 제품을 고를 때는 굉장히 신중히 선택을 하는 편입니다.
남들이 아무리 좋다~ 순하다~ 하는 제품을 써도 제 피부에는 자극적이더라구여. 근데 이 제품은 바르고 나서 트러블이 나지 않는다는 점,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는다는 게 가장 좋았어요!
또 그것 뿐만 아니라 굉장히 촉촉한 제품이라서 피부가 편안하고 진정되는 느낌이 들어요.
수딩크림이라는 이름처럼 정말 젤 처럼 산뜻하고 수분감이 많은 크림제형이고요. 그 때문에 발림성도 매우 좋습니다. 조그만 양으로도 피부 전체에 슥슥 펴바를 수 있어요.
수분감이 많은 제품이라 조금만 발라도 촉촉하구요. 또 바르고 난 직후에만 피부가 촉촉한 게 아니라 몇 시간이 지난후에 이 촉촉함이 유지가 되서 신기했던 제품이예요.
원래 이렇게 가벼운 제형은 바른 직 후에만 촉촉하고 후에는 금방 건조해지기 마련인데 이 제품은 계속 촉촉해서 놀랐어요. 대신 시간이 지나면 유분기가 조금 올라오긴 합니다. 그래서 극지성분들보다는 약간 지성분들이나 건성분들이라면 여름철에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복합성인 저는 요즘 같은 환절기나 겨울에도 충분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뭐 향이나 이런 건 제가 크게 민감한 타입은 아니라서 잘 모르겠지만 그다지 거슬리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대신 용기가 단지 타입보다는 짜서 쓰는? 용기?
용어가 생각이 안나네요ㅋㅋㅋ 암튼 그런 용기면 더 위생적으로 쓸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다 쓰면 재구매하려구여! 오랜만에 피부에 맞는 크림을 찾아서 기분이 좋아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