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품절은 풀어주고 세일해야죠 바보들아
New 컬러를 런칭하면 뭐하나. 거기에 대세일하면 뭐하냐고. 멀리 나간 김에 오프라인 매장까지 갔다왔더니 몇몇 빼고 인기 색상들과 대부분이 품절 상태임 ㅋㅋㅋㅋ... 소비자는 뭘 사야 하나요ㅎㅜ 직원분들도 손님이 품절이라 빈손으로 돌아가야 하니 저런 저런 안타까워하시는 눈치셨음ㅋㅋ 네 이만 나그네는 물러납니다. 물량 없으면 대량 생산하라구. 산업화 뼈빠지게 달려. 멜로우모브랑 또 하나 있었는데 그 두 개가 젤 눈에 들어왔다. 그러나 살 수 없었다. 품질이 내가 모노아이즈 샀던 시절보다 쬐금 괜찮아진 듯. 색상들은 어느 브랜드이든간에 다 예쁘지 뭐... 응... 그치만 모노아이즈는 너무 잘 깨지고 다른 로드샵 아이섀도우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퀄리티가 약함. 썩 비교하지 않고 쓰면 별 생각없이 쓰게 됨. 한 번 떨어뜨렸더니 활화산 폭발하듯 대난장판. 어쨌든 멜로우모브 정말로 뮤트에 환장하는 사람들은 정신 못 차리겠더라...는 나.
내가 옛날에 소장하던 색상은 카이로랑 캐시미어인데 카이로는 이집트 파라오에 치장된 순금 펄 굴절이 강렬하여 희소성 있고, 캐시미어는 금펄 콕콕 박힌 쉬머 코랄로 클리오 스파클링 피치 코랄보다 더 코랄스럽다. 짧게 간추려 코코랄. 팁 하나, 홀리카홀리카 밀크티+ 미샤 피치모드 깔아주고 그 다음 이 캐시미어 올려주면 끝장난다. 여기에 브라운 음영 아무거나 추가로 애교살은 미샤 리퀴드 프리즘 레이스셔링+ 미샤 리코타치즈... 여러분들 왜 리퀴드 레이스셔링(이탈프리즘 레이스셔링이랑 표현감이 다르고 진짜 애교살에 헌신하는 제품임. 제발 사. 그리고 단종 절대 지켜.)이랑 리코타치즈 좀 들여다봐주세요 가격도 저렴하고 미치도록 예쁜데 왜 관심 안 줘요ㅠ 단종되면 어캄ㅜ 잔잔한 펄이 자연스레 애교살을 봉긋하게 조각해줌. ++) 리코타치즈 재구매함. 촤르르 윤광 펄이 일렁이는 물빛처럼 흐르는데 심하게 예쁨. 아이프라이머 써주고 바르면 지속력 심각하진 않음. 크림이라 어쩔 수 없긴 한데 나쁘지 않음.
+++) 이번 신상 라인은 탁기 버무리고 안개 낀 듯 부연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쟁여두세요. 거기서 러버블데이? 걔는 안개 속 한줄기 빛 같더라. 살짝 가라앉은 연분홍 솜사탕이 사르르 퍼지는 듯한 색감. 나도 몇 년만에 모노아이즈 다시 사보네 색상들 미치게 잘 나옴. 새시대 새창조 수준임.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