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울 보는 순간 다 지우고 싶다.
🖤색상: 1.5호
잘 알맞다고 느껴진 피부 호수는 22호에요. 저는 21호를 원했는데 좀 어두움. 화사한 맛이 없네요.
-> 샘플로 제일 밝은 색상(1호) 써보니 이쁨. 추천
🖤커버: 하
제품명엔 커버가 있던거같은데, 커버가 잘 안됌. 두번이상 레이어드는 해야 커버가 돼요. (주근깨의 경우)
🖤마스크 묻음 지수: 중
기초 하고 나서 파운데이션을 바르니 촥 하고 피부에 붙는 느낌 절대 아님. 테스터로 오프라인에서 손등에 해봤을때는 건조 했는데 이건 그정도는 절대 아님ㅋ 파우더 필수, 대신 시간이 지나고 얼굴이 건조해요.
—————————————————————-
🖤색상: 1호
선물로 받았어요. 제가 받고 싶어서 ㅎㅎ
겨울이라 건조하지만, 마스크 때문에 정말 어쩔 수 없이 매트한 타입으로 선택했어요. 대신에 촉촉한 메베 같은거 구매할 예정입니다. 촉촉하다고 하는 스킨케어는 다 하고 발라도 시간이 지나면 갈라지는 매트함(?)입니다.
그래서 광이 나거나 촉촉한 메이크업 베이스류를 꼭 발라야 합니다. 색은 암만 생각해도 넘 이쁨 ㅎㅎ 핑크끼는 없지만 베이지계열의 밝은 색 입니다.
——————————
최근 이 아이때문에 고민이 많습니다.
건성인 저에게 너무나 건조해서 엄청 떠요..!
처음엔 괜찮은데 밖에서 보면 엄청 떠있어서 거의 긁어서 수정 해야할판. 물론 저는 건성이라 뜬 그 상태에서 쿠션을 덧발라도 수정이 안돼요. 아예 다 지우고 수정 해야함.
———————————
혹시 파데가 뜨시는 분들은 도구를 바꾸거나 메이크업베이스를 발라주어 보세요! 저는 일단 유명한 필리밀리 브러쉬를 써보자 해서 써봣는데 얇게 발리지만 뜨던건 여전하더라구요. 그래서 예전에 겨울템으로 사둔 3ce 메이크업베이스(광 내는 촉촉이)를 선크림과 섞어서 발라주고 엄청난 광이 도는 얼굴에 필리밀리 브러쉬로 발랐더니 엄청 얇게 발렸습니다. 필리밀리 없이도 가능해서 손으로 덜어내서 적게 파데 바르고 또 올리고 겹겹히 바르면 마스크에 뭍어남이 있긴해도 뜨진 않더라구요.
——————
+여튼 환절기 부터 엄청 뜨네요.
진짜 밖에서 거울 보는 순간 다 지우고 싶음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