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종일 립은 오직 이 제품으로만 수정화장까지 해봤어요. 그렇다보니 정말 솔직하고 정확하게 후기 남길 수 있을 것 같네요. 😄😄
색상은 9호 더블텐션업입니다.
겉보기에는 새빨간 레드의 정석이에요.
하지만 입술 색마다 얹어지는 색이 다르기에 비교해봤습니다.
-21호 쿨톤 엄마 : 새빨간색80 + 자줏빛20 음...맥 루비우와 매우 유사했습니다 (평소에 무슨 립을 발라도 기승전핑크가되는 입술입니다)
-19~21호 사이 웜톤 나 : 맑은 레드 (분홍끼 전혀 없고, 정말정말 맑은 레드!!! 검붉은틱함이 없는 맑은.....정말 설명하기 힘들지만 그런 레드에요.. 진짜 제가 이제까지 산 립 중에서 색상으로 최고 맘에들어요. 분홍끼없는 맑은! 레드... 써보세요ㅠ)
위에 색상에 대해서 길게 쓴 만큼 요 틴트는 정말 색상이 너무너무 이쁩니다. 특히 9호... 이런 색상 은근 찾기 힘든데.. 진짜 분홍끼없는 레드인데 표정은 무표정이라도 입술만큼은 나풀나풀 발랄발랄레드가됩니다 설명력이 이정도가 한계네요 덧붙여 얼굴이 하얀 편인데 더 하얗게 밝혀줍니다)
발림성은 벨벳틴트인데 페ㅇㅇㅇ벨벳틴트보다 발림성도 좋으네요. 단, 입술에 조금만 바르고 면봉이나 새끼손가락으로 펴발라 주는게 좋아요. 적은양으로 충분해요. 가성비갑...ㅎㅎ
페ㅇㅇㅇ도 색상이 기가막혀서 제가 자주 쓰는데 벨벳은 항상 각질부각이 됐거든요. 이 제품은 제가 각질정리를 잘한건지는몰라도 수정화장을해도 각질이 전혀 일어나지않고 수정해도 얇게 골고루 발려져요. 이정도로 발림성도 만족대만족.
하지만...지속력이 아쉽습니다ㅠㅠㅜㅜ 지속력만 더 잡았더라도 이 세상 틴트 저리가라였을텐데요ㅠㅠ 지속력은 제가 카페 아르바이트를하다보니 이 음료 저 음료 찬 거 따신거 다 마시며 테스트했습니다. 처음에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셨을때는 빨대로 쪽쪽해서 살아남더라구요. 입술안쪽도 나름 지속력이 있었구요. 근데 따뜻한 라떼를 먹을땐 잔 채로 마셨는데 색이 희미하게 남아있었고 다시 수정해야했어요. 그치만 입술선만 동동~남는 그런 지속력은 아닙니다. 그냥 틴트를 바르고는 나왔었네 알아볼정도로 남아있긴해요.
암튼 요 아이를 바르고 따신 음료를 벌컥벌컥 하지않거나 수정 화장을 좀 열심히 해주실 수 있다면 사십시오. 특히 9호. 각질파티는 싫다면 단연 이 틴트 최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