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프라이데이 1+1을 맞아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쏘쏘
각종 리뷰에서 탈 로드샵 품질/색상이라고 극찬을 했길래 몇 개 집어왔다. 평범한 색감에 평범한 품질을 가진 섀도우..
16000원 주고 사기엔 정말 너무×100아깝다. 물론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너무 기대를 한 탓인지 별다른 감흥이 없었던 섀도우... (개인차이지만) 광이 차르르하다는 리뷰가 많아서 스틸라급 펄 기대했는데 펄입자도 너무 작고 눈에올리면 차르르하지는 않다.. 내눈위에서는 그냥 무펄에 약간 펄땡이있는 섀도우정도로 올라감 ㅜㅜ
정가 주고 샀으면 화가 났을수도 있을 것 같다.
평범한 품질 치고는 가격이 좀 높게 책정된 것 같다.
파우더 처리하면 다른 섀도우에서는 거의 크리즈 안 생기는 눈인데도 크리즈도 좀 있고 섀도우가 잘 안 날아가는 편인데도 아침에 바르고 3~4시쯤 되니까 많이 날아가버린다. 균일하게 밀착되고 펄이 예쁜 건 맞는데 크리즈+날아감이 있어서 균일하게 발림+펄 예쁨이라는 장점이 의미가 없어진다 ㅜㅜ 물론 개인차가 있긴 하지만 기존 모노섀도우가 훨씬 좋았다.
* 이거 2호랑 잇츠스킨 잇츠탑 프로페셔널 젤리쿠션섀도우 2호 왼쪽에있는 베이지랑 거의 똑같다.
* 출시 된 지 오래 안 되었고 얼마 전에 1+1을 했다는 점에서 이렇게 평점이 높은 것 같은데 시간 지나면 조금씩 낮아질 것 같다.
*아무리 생각해도 정가가 16000원 퀄리티는 아님.. 딱 8000원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듯하다 적어도 나에겐..
* 개인적으로 스틸라 아이즈아더윈도우가 가성비는 훨씬 낫다고생각. 발색도 훨씬 잘 됨. 좀 둘이 다른 점이라면 이탈프리즘은 맑은발색/ 스틸라는 약간 탁한발색? 나는 탁하고 텁텁한 컬러가 훨씬 잘 받아서.. 스틸라가 나은듯하다.
*2호 빼고 다 별로.. 대체 어디가 바세린광이에요? 바세린광이면 펄이 촤르륵 하고 펄입자가 크고 많아야하는데 이건 펄입자가 크기만하고 조밀하지가않아서 그냥 쉬머한 펄섀도우인데.. 아까워서 쓰고있긴한데 진짜 짜증남 돈너무아까움.. 약간 물타기로 다들 좋다고하니까 괜히 좋은듯한느낌? 위약효과(플라시보효과) 인듯 함. 기존 모노아이섀도우보다 별로임 사실 그냥 5000원주고샀어도 별로일거같은데 정가가 16000원이고 할인가가 12800원인데 이정도 가격으로 산거면 진짜 별로가아니라 최악인듯...ㅡㅡ 인터코스에서 제조한게 맞나 의심될정도로 가격값못함. 코스맥스가 훨씬잘만드는듯 쓰면쓸수록 짜증나는제품. 그나마 2호는 예쁨.
*지속력 구려요.. 원래 화장지속력 괜찮은피부고 특히 섀도우는 잘 안날아가는눈인데 4시간 외출하고 돌아오니 맨눈이야...
*8000원으로 구매했다면 별로, 12800원으로 구매했다면 최악... 16000원으로 구매했다면 최악도아니고 걍 할말×..
*아 쓰면 쓸수록 화나는섀도우 크리즈 너무심하고 유분기랑 그냥 아주 찰떡같이 뭉침 짜증나 죽겠어요ㅡㅡ.....아무리 유분기잡고 프라이머써도 답이없네요 갈아서 투명매니큐어에 섞어서 써버리던지해야지...
쏘쏘☞최악 수정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