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는 일단 유통기한이 1년임. 천연이라고 하도 겁을줘서 정말 1년에서 하루라도 지나면 내 입술도 같이 상할거같은 생각이 듦. 그러므로 15ml를 사셨다면, 그것도 나처럼 행사로 3개나 샀다면 아주 부지런히 사용해야함ㅋㅋ
난 티케 비너스 아테나 샀는데 아테나는 나한테 김칫국물 색이됨.. 그래서 언니한테 줬는데 언니는 예쁘게 잘 사용중.
언니얘기를 하자면 첫째언니가 이거 진짜진짜잘씀! 첫째언니는 관리라고는 1도 안하는 사람이라 항상 입술이 트고 갈라져있는데 이거 바르면서 입술 매끈매끈해짐! 생전 립제품이고 꾸미는거고 그런거 관심 없는 사람인데 이것만큼은 잘씀!
이 틴트는 좀 색다른데, 물틴트고 붓으로 입술위에 고르게 얹음.
처음에는 이게뭔가 짜증난다 뭐 그럴수도있지만 가만히 좀 기다리면 이게 신기하게 촉촉끈적? 뭔가 보습감이 샥 올라오면서 색이 입술에 물듦.
자기한테 맞는 색 쓰시면 더없이 예쁨.
바르고 음파음파하면 안됩!! 물이라서 고르게 얹어놨던 애들이 막 합쳐지고 또르르또르르 움직여서 없짐.
가!만!히! 있어야함.
난 공병에 담아서 쓰는데 괜찮다능. 다만 공병보단 확실히 붓으로 바르는게 더 고르고 예쁘게 발림! 괜히 본품에 붓이달려있는게 아님! 팁은 좀 선이생기기쉬움.
다른 립제품이랑 써보려니 잘 안되서 단독으로 사용! 뭔가 얜 천연이니까 혼자 써야될거같다는 느낌도 무시할수 없음..아니사실 그래서 단독사용함ㅋㅋㅋㅋ 다른거랑 쓰려면 얼마든지 가능은 함!
제품은 다 좋은데 소셜에서 살때 얼마 이상 구매하면 홈페이지에서 포인트준대서 구매했더니 홈페이지에선 글 엄청 올려도 다 쌩까더라. 괘씸 그래서 쏘쏘줌 흥 이만포인트준대서 많이샀더니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