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성비 좋고 예뻐요!
🍧구입 경로
에이블리에서 택포 8,4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사용한 색상
08호 블랑 가든
저는 여쿨 라이트이며, 상세 페이지에서는 이 색상을 ‘핑잘봄 저격’이라고 표현해놓았더라고요.
그런데도 이 색상을 선택한 이유는, 제가 쿨톤이기는 하지만 너무 엄한 쿨핑크는 안 어울리는 여름 쿨 라이트 톤이라 ‘미지근한 색상으로 메이크업을 하면 어떨까?’ 싶어서입니다!
늘 쿨핑크 컬러를 사면 너무 과하게 푸른끼가 도는 듯 하고 뭔가 모르게 둥둥 뜨는 느낌이었는데(그렇다고 웜톤 메이크업을 하면 레전드 밤티됨…) 살짝 웜핑크인 이 색상을 바르니 오히려 더 조화로운 느낌이었어요.
단독으로 썼을 땐 저에게 조금 채도가 있어서 태그의 무드 체인징 글로스 밀크색(?)을 레이어드 해주었더니 완전 미지근한 느낌의 뽀용 여쿨라 립 완성!ㅎㅎ
🍧 탱글한 탕후루 광
광채가 너무 영롱하고 예뻐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또, 광채 유지력이 1시간도 안 가는 제품들을 정말 많이 봤는데 이 제품은 광채가 오래도록 잘 유지돼서(밥 먹지 않는 이상…) 요즘 정말 애착템이 되어버렸어요.
🍧아프지 않은 정도의 플럼핑
저는 플럼핑을 그닥 선호하지 않는데 그 이유는 고통이 싫어서 인데요, 이 제품은 아프지 않은 정도로 적절하게 플럼핑 해줘서 좋았답니다!
🍧아쉬웠던 점을 뽑자면
시간이 지나면 입술 각질이 뿔어서 올라오더라고요.
사용하시기 전에 각질 정리는 필수입니다!
립글로스 특성이라 어쩔 수 없나 싶었는데 안 그랬던 립글로스도 많아서 아쉬웠어요.
🍧디자인 및 크기
예전에 투쿨포스쿨의 ‘아트클래스 끌레어 틴트‘ 사용했었을 때 리뷰 찾아보니까 디자인이 너무 구리고 못생겼다는 악평(?)이 많았었는데 이번에는 디자인에 많이 신경을 쓰신 건지! 심플하고 예뻤어요.ㅎㅎ
크기도 가지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라 데일리로는 물론, 여행 가거나 외박할 때도 가지고 다니기 좋을 것 같습니다.
🍧가성비
이 가격에 이 퀄리티면 정말 말 다했죠!
가성비가 워낙 좋아서 벌이가 없는 학생분들이 사용하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재구매 의사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