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번 정도 사용하기 좋아요!
🥮사용한 기간
약 3달 정도 사용했습니다.
🥮구입한 경로
정확한 가격까지는 잘 기억이 안 나지만 올리브영 폐점 세일 시즌에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사용한 컬러
약과몰입 컬렉션-18호 여기누워
톤다운된 브릭 오렌지 컬러로, 가을웜톤 분들께 잘 어울릴듯한 컬러예요.
여름쿨 라이트톤인 저에게는 좀 뜨는 느낌이 있었지만 저는 가을웜 색상을 워낙 좋아해서 이 컬러로 구매했답니다!
🥮마음에 들었던 점
1. 가성비 최고
컬러가 다양한데 다 예쁘고 성능도 무난한데 가격도 저렴해서 데일리로 딱이에요. 돈벌이가 없는 학생분들이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2. 건조함 없음.
이런 제형은 금방 건조해질 것이라는 편견(?)이 있었는데 제 그런 편견을 타파해준 제품이랍니다.
시간이 지나면 광이 좀 약해지긴 하나, 건조해지는 느낌없이 촉촉하게 유지가 되었어요.
3. 약과
페리페라는 타사 화장품들과 다르게 약과나 떡이당같이 독특한 컨셉으로 내주셔서 보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게다가 약과라니 너무 귀엽고 아이디어 최고인 것 같아요!
🥮아쉬웠던 점
1. 뚜껑
막 새거나 멋대로 열리는 건 없지만 사용하고 나서 뚜껑을 닫을때 잘 안 닫기더라고요.🥹
한 번에 잘 닫겼으면 좋았을텐데 말잊ㅠㅠㅠ 흑흑
2. 광택감 지속력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라길래 광택감을 좀 기대하고 구입한 건데 광택립 덕후로써 만족이 안 됐어요.
일단 처음 발랐을 때는 예쁘게 광이 도는데 광 유지력이 약하더라고요.ㅜㅜ
3. 디자인 및 크기
일단 가지고 다니기 딱 좋은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라 평소 데일리템으로도, 여행가거나 외박할때도 가지고 다니기 좋았습니다. 파우치 자리 차지도 크게 하지 않는 편이기도 하구요!
디자인은 그냥 심플+무난했는데 너무 과하지 않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재구매 의사
❌
완전 별로다!까지는 아니지만 재구매 의사는 없을 것 같아요.
그냥 가성비 있게 한 번 정도 사용해보기 좋습니다.
만약 재구매를 한다면 다른 색상으로 구입해볼 것 같아요.ㅎㅎ 개인적으로 약과 컬렉션 자체가 넘 귀엽고 다 예쁜듯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