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짝 아쉬운 제품 ㅠㅠ
평소 퓌 푸딩팟을 좋아하는데 크기가 크고 무거워서 외출 시 들고나가기는 아쉬웠는데, 딘토 제품은 3가지 컬러에 작은 편이라 외출용으로 좋을 것 같아서 구매해 봤어요! 그리고 디자인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 제형은 보통의 블러팟 제형일 줄 알았는데, 딘토 인스타 피드에서 보니까 “소프트 머드 제형” 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요 설명이 딱 맞아요! 생각보다 말랑+푹신하고 살짝 질척이는 머드 제형이에요.
🕰️ 입술에 올리면 유분기가 좀 느껴지는데 밀착력은 살짝 아쉬웠어요ㅠㅠ 그대신 매트+건조하다는 느낌은 적더라구요. 퓌 푸딩팟+웨메 블러링팟이랑 비슷한데 더 푹신한 머드 제형이에요. 다만 3가지 컬러가 전부 제형이 동일하지 않고 베이스 컬러만 유독 더 말랑+질척해서 살짝 아쉽더라구요.
🎨 저는 보통 베이스컬러 바르고 포인트립 바르는 걸 좋아하는데 딘토 제품은 베이스, 미드, 포인트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고 이거 하나만 챙겨서 나가면 되니까 좋더라구요. 발색력이 엄청 진한 편은 아니에요!
🎨 제가 구매한 컬러는 뮤트 써머인데, 뮤트함은 생각보다 적었고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핑크&로즈 컬러예요.
외출용으로 생각해서 평소에 잘 어울리는 컬러로 안전하게 골랐는데 집에 있는 컬러들이랑 비슷해서 컬러 선택이 살짝 아쉬웠던🥹 다음에 구매하게 된다면 뮤트어텀으로 구매할 것 같아요!
칸 크기가 작아서 좀 아쉽긴 해요ㅜㅜ 다음에는 좀 더 발색력 좋고 단단+블러리한 느낌의 밀착력 좋은 버전도 나오면 좋겠어요! 향은 장미향이 납니당🥀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