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렌징 오일의 맛을 알려준 제품
클렌징 오일의 맛을 알려준 제품! 제 피부 자체 유분기는 많지 않은데 피지나 블랙헤드가 올라와서 한번씩 오돌토돌하게 느껴질 때가 있는데…그럴때 이 제품으로 클렌징하면 올라와 있던 블랙헤드들이 모래 알갱이처럼 쇽쇽 빠져나와서 진짜 블랙헤드 빼는데는 이 제품이 최고입니다. 이 제품으로 블랙헤드 빼는 맛을 알아버렸어요…!! 피지보다 블랙헤드 특화용 클렌징 오일 느낌입니다. 주르륵 흘러내릴 정도의 묽은 오일타입이라 클렌징하다 눈에 들어가서 뿌옇게 되는 건 좀 아쉽긴 했어요.
👍 묽은 오일제형으로 너무 무겁지 않고 적당히 가벼운 오일 제형의 느낌이었어요. 저는 메이크업 하고 나서 클렌징하는 용보다는 진짜 블랙헤드 제거용으로 이 제품을 많이 사용했어요. 이 제품으로 롤링하다보면 진짜 내 얼굴에 블랙헤드가 이렇게 많았나…? 싶을정도로 블랙헤드가 모래 알갱이처럼 쇽쇽 빠져나와서 때밀이 타올로 때 벗겨내듯이 블랙헤드를 조져버리겠다는 마음에 얼굴이 따가워질 정도로 롤링을 하게 되더라구요. 제 개인적으로는 피지보다는 블랙헤드가 좀 더 잘 빠져나오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양이 은근 많아서 저는 이 제품으로 블랙헤드 제거할 때 한번에 여러번 펌핑해서 사용한 편인데도 꽤 오래 썼었어요.
👎 묽은 타입이라 오일로 롤링하는 중에 눈에 많이 들어가는데 눈에 들어갔을때 눈시림이나 따가움은 없었지만 시야가 뿌옇게 흐려져서 이 부분은 좀 아쉬웠어요. 시야가 뿌옇게 보이고 난 뒤에 눈 주변을 여러번 씻어내야지 오일이 다 씻겨 내려가더라구요. 제형 특성 상 잘 흐르는 편이니 눈에 들어가는 게 좀 자주 있어서 어쩔수 없긴하지만 조금은 아쉬웠어요. 그리고 오일제품으로 클렌징하다보면 아무리 살살 롤링한다고 해도 피부에 자극이 생기기 마련이라 피부 장벽이 약하신 분들은 살짝 비추드립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