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용을 써보고 반해버린 제품입니다. 예전에 유X프의 클렌징폼이 제 인생 클렌징폼이었는데 단종엔딩이 되었는데…이 제품이 약간 유X프의 그 제품을 떠올리게 했어요! 제형부터 사용감, 향기도 되게 비슷한 느낌이라 나중에 본품을 한번 구매해서 써볼까 싶어요!
👍 샘플로 써보자마자 이거 유X프 클폼이랑 비슷한데?! 싶을 정도로 제형과 무향 느낌의 향마저도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비슷한 느낌이라 그런지 클렌징할 때도 너무 뽀득거리는 마무리 보다는 살짝 촉촉하면서 덜 건조한 마무리감인데 깔~꼼한 그런느낌? 사실 클렌징 마무리할 때 뽀득뽀득하지 않으면 잔여감이 남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 이 제품은 뽀득한 마무리는 아니면서도 전혀 그런 잔여감 남는 느낌 없이 깔꼼하게 세정되더라구요. 그러면서 세정은 확실한데 얼굴이 당기지 않는 그런 클렌징! 정말 예전 유X프 제품을 다시 찾은 것 마냥 행복했습니다. 손으로 거품내는데 거품자체가 성글고 전반적으로 제품 자체가 순한 인상을 많이 주는 제품이었어요.
👎 저 개인적으론 제품자체의 아쉬운 점은 없었어요. 다만 오프라인에서는 찾아볼 수 없고 온라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어서 이 부분은 조금 아쉽더라구요. 그리고 향은 좀 호불호 갈릴 것 같은 느낌이예요. 무향 특유의 그 고무향이 느껴지더라구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