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량 하고 산뜻한 수분 토너
요즘 날도 덥고 피부 당김도 심해져서 토너 이것저것 써보다가 이즈앤트리 토너를 써봤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리뷰 남겨봐요!
일단 케이스가 투명하면서도 청량한 느낌이라 처음 받았을 때부터 ‘오, 뭔가 깨끗하다!’ 싶었어요 ㅎㅎ 케이스에서 주는 인상도 은근 중요하잖아요?
사용감은 진짜 산뜻 그 자체예요. 세수하고 나서 피부가 막 땅땅하게 당길 때 이거 슥슥 발라주면 수분이 촥 들어가는 느낌이라 넘 좋았어요. 근데 그렇다고 무겁지도 않고요! 완전 물 같은 제형이라 피부에 부담 없이 쏙 스며드는 느낌이랄까요?
저는 미스트형 분사 제품으로 구매했는데요, 이게 진짜 신의 한 수였어요… 원래 물 제형 토너는 손에 덜면 흐르고, 바를 때도 막 손에서 흘러내려서 아까운 느낌 들잖아요 ㅠㅠ 근데 미스트 분사형은 얼굴에 뿌리면 고르게 분사돼서 하나도 안 버리고 쓸 수 있어서 넘 만족스러웠어요.
굳이 아쉬운 점을 말하자면… 워낙 물같이 가벼워서 단독으로만 쓰면 수분이 금방 날아가는 느낌은 조금 있었어요 ㅠㅠ. 근데 이건 뭐 다른 기초 제품들이랑 같이 레이어링하면 되니까 저는 크게 단점이라고 느껴지진 않았답니다 !
결론적으로는! 순하고 가벼운 토너 찾으시는 분들께 진짜 추천드려요 👍 저는 재구매 의사 200%입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