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기
-라벨지가 분리수거하기 편하게 잘 떼어질 수 있는 라벨지의 소재로 만든게 좋았어요. 사실 소비자인 저의 입장에서 솔직히 말하자면 라벨지가 잘 안떼어지면 힘들이는게 귀찮아서 분리수거를 대충하는 일이 다반사인데, 이즈앤트리는 이 부분을 세심하게 신경쓴게 느껴졌어요.
-이즈앤트리 토너처럼 대용량 토너는 입구가 크면 닦토든 흡토든 사용하기 불편한데, 토너 입구를 좁게 만들어서 한번에 많은 양이 흐를 수 있는걸 방지할 수 있도록 잘 만들었다고 느껴졌어요. 저는 제품 받고나서 토너를 다이소에 파는 미스트 용기에 소분해서 사용했지만 굳이 소분해서 사용하지 않을만큼 토너 입구가 좁아 양조절하기 쉬우니 참고하세요‼️
🩵용량
용량도 시중에 다른 토너보다 넉넉한 용량이라서 한번 사면 4~5달은 기본으로 버틸 수 있을만큼 용량이 많아서 좋았어요.
🩵가격
용량이 많으면 그만큼 가격이 올라갈 수 있는데 이즈앤트리 초분자 히알루론산 토너는 용량 대비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에요. (25.05.20기준으로) 화해에서 본품 300ml+리필200ml+미스트 펌프+솜 증정의 알찬 구성을 15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어서 소비자도 알찬 소비를 할 수 있는게 좋은 것 같아요.
+추가로 더 말하자면 올리브영에도 판매하기도 하고 화해에서 위의 구성처럼 알찬 구성으로 판매하거나 이즈앤트리 브랜드 할인 때 구매하기에 접근성이 좋아서 이 점이 또 하나의 장점인 것 같아요.
🩵성분
이즈앤트리 초분자 히알루론산 토너는 무려 14중 복합 히알루론산으로 성분이 이루어져있어서 고분자부터 초분자까지 피부에 깊이 수분을 전달할 수 있는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이루어져있어요. 그래서 수분진정이 아닌 그냥 수분 자체에만 집중해서 공략하고 싶은 분들이 쓰시면 만족할 제품이에요.
🩵자극
수분 성분이 주로 이루어져 있어서 그런지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피부가 따갑거나 붉거지거나 간지러운 증상은 한번도 없이 오히려 순하게 잘 쓴 토너템이에요.
🩵수분감
히알루론산이 14중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그런지 토너를 흡수시키면 얼굴이 촉촉하고 약간의 보습도 되는 편이라 수분감을 가둬주는 것도 좋았어요
+지성피부 참고‼️👀
전 지성피부라 토너가 물같이 흐르는 가벼운 제형이어도 유분감이 느껴지거나 보습이 답답하게 느껴지는 토너는 안바르는데 이즈앤트리 초분자 토너는 유분기도 없도 답답한 보습이 아니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속건조
지성피부지만 계절에 따라 속건조를 느끼는 피부인데 전에 써왔던 수분토너들은 수분감이 약하고 겉도는 느낌이었는데 이즈앤트리 초분자 토너는쓰는 동안 피부 깊이까지 수분을 전달해줘서 속건조가 개선된다고 느꼈어요.
🩵흡수력
흡수시키는데 유분기가 돌지 않아서 답답하지 않고 30초면 충분히 촉촉하게 흡수시킬 수 있는 제품이에요.
👎🏻아쉬운 점
아쉬운 점이 있다면 50초정도 되면 수분이 날아가는게 느껴져서 왠만하면 30초안에 여러번 레이어드하는 걸 추천드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