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키드 핑크컬러 최강 화사함
웨딩 메이크업에 쓸 것 같은 핑크컬러 모음집이네요. 보기만해도 아주 화사하니 기부니가 좋아요~
케이스가 아주 겁나 튼튼하고, 거울이 큼지막해서 내장거울보고 화장하기에도 편함.
채도별 핑크컬러가 다 들어가있어서 어지간하면 핑크톤내에서는 원하는 무드를 다 낼 수 있어요. 매트한 그레이컬러로 쉐딩도 할 수 있고 블러셔는 라벤더랑 오키드핑크컬러가 2종류나 들어있는데 믹스해서 바르면 짱예!
개인적으로 팔레트에 크림블러셔 들어간건 별로 안좋아하는데 블러셔 둘 다 프레스드 타입이라 발색이 확실해서,
채도 높고 어느정도 색조발색이 잘되는걸 좋아하시는 분께 적합해요.
겨쿨 브라이트 찐 추천 ⭐️⭐️⭐️⭐️⭐️
그리고 9구 섀도우중 가운데 핫핑크 쉬머컬러인 “체리”가 포인트인데, 크리스마스에 어퍼라인으로 컬러메이크업하기 좋고, 옅게 쓰면 도화살 메이크업도 할 수 있어요. 다만 붉은 계열의 색들이라 컬러별로 양조절 못하면 과해보일 수 있으니 주의! 매트 3개에 쉬머 3, 글리터 3개라 제형별로 요모조모 조합하기 좋더라구요. 섀도우중에 다른 컬러는 안그런데 “체리”는 푹 찍혀나오는 제형이라 포인트 브러쉬보다는 납작한 브러쉬로 사용하는게 양조절에 용이했어요.
그리고 매트에서 노선을 어느정도 정할 수 있는데,
맨 윗줄 로즈컬러가 홀리카 스트로베리크림 컬러랑 비슷하고 뽀얀 핑크크림 컬러인데 이 팔레트안에서는 웜한 편이라 웜톤분들도 핑크끼 잘받는다면 도전해보실 수 있는 팔레트 인 것 같아요.
로즈 - 샴페인 - 크림로즈 조합이 적당한 생기를 줘서 웜톤에게도 예뻐요.
좀 아쉬웠던건 우상단에 있는 “밀키웨이” 하이라이터 멀티밤 ㅠㅠ 제 얼굴에선 그다지 발색이 안되더라구요. 펄감이 미미했는데 이것만 크림제형이라 이미 가루가루한 프레스드타입으로 커버리지한 얼굴에 그닥 어울리지는 않았어요.
힌스의 그 물광밤 좋아하시는 분들은 색도 비슷하고 올라간 느낌도 비슷해서 추천합니다. 다만 저는 하이라이터가 오프라 하이라이터처럼 광감이 좀 쎈 프레스드타입이었으면 더 잘 사용했을 것 같아요.
좌상단에 샴페인 컬러가 약간 핑크빛이 돌아서 하이라이터로 쓰니까 과하지 않고 예쁘더라구요.
그래도 총평은! 진짜 멀티팔레트에 충실합니다. 있을거 다있어요. 쉐딩, 하이라이터, 블러셔, 아이섀도우등
전반적인 퀄리티와 컬러가 괜찮은 것 같아서 같은 시리즈의 딥은 사비로 하나 더 구매할 예정이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