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으로 양치하고 나면 입안이 상쾌 그 자체입니다. 약간 리스X린 가글액이 치약화 된 느낌…? 리스X린 보다는 좀 덜 매운 편이지만 그래도 시중의 다른 치약제품들과 비교하면 은근 맵고 화해요. 그래서 치약 양을 많이 짜서 쓰면 입가가 살짝 화할 때가 있더라구요. 그치만 양치하고나면 개운함 100% 달성입니다.
☝️ 이 제품은 하얀 연고 느낌이 나는 치약이었어요. 얼마전에 리뷰 쓴 센소X인도 하얀색의 치약이었지만 묽은편이었다면 콜게이트 치약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좀 더 단단한 질감이라 센소X인보단 오래 쓸 수 있었습니다…
👍 센소X인처럼 입안의 냄새를 싹 잡아주는 치약입니다. 이 제품도 은근 맵고 화해서 양 조절을 잘 해야하더라구요. 근데 맵고 화한만큼이나 양치를 하고나면 나…양치 제대로 했구나! 싶을정도로 뽀도독 뽀도독해진 기분이 들면서 개운한 맛이 느껴지는 치약이었어요.
👎 시린이나 잇몸 부었을 때의 효과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치약을 통해 잇몸이 낫는다거나 하는 건…기대하지 않으려구요. 모든 건 양치질이 문제였던 것 같아요…^^…아, 그리고 이 제품도 양조절을 잘 해야합니다. 맵고 화하다보니 양을 너무 많이 짜서 쓸 때는 혀가 얼얼해서 자극적으로 느껴질 수 있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