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게 어뮤즈…라는 브랜드에는 별로 관심이 안갔는데요. 모델이 장원영으로 바뀌고나서 틴트에 너무 눈이 가는거에요ㅋㅋ 그래서 질러버렸어요.
#복숭아젤리
일단 저는 여쿨브라이트 진단을 받은 사람인데 그 진단을 받은 이후로 쨍한립만 바르고 다녔더니 좀 질리더라구요. 그때 딱 이게 눈에 들어왔어요. 사실 상세페이지 발색보면 되게 웜~해보여요. 그래서 처음에는 별로 살 생각 없었는데 유튜브 발색 찾아보니까 노란피부 여쿨한테도 추천한다는거에요…!! 그래서 넘 궁금해서 서울걸 사면서 같이 사봤습니다. 베이스로 이거 바르고 좀 별로다 싶으면 안쪽에 서울걸 바르려구요. 근데 웬걸… 이거 하나만 발라도 넘 예뻐요;; 차분하면서도 적당히 생기있어보이는데 과하지않아서 자주 손이 갈 것 같은 그런 색이에요… 제가 노란피부 여쿨이라그런지 너무 핑크한건 안어울리는데 그렇다고 또 웜한건 증말 안어울리거든요. 노란피부 더 노랗게 보여서… 그래서 참 이상한 타입이다; 싶었는데 요거 진짜 잘산거같아요. 색이 넘넘 예뻐요. 그리고 향도 무슨 복숭아향나는데 바를때마다 기분좋아요. 틴트라서 건조할까 싶었는데 웬걸; 이상하게 시간이 지나도 별로 안건조하더라구요. 착색도 얼룩지지않고!! 완전 마음에 드는 틴트를 찾은것같습니다…
#서울걸
얘도 상세페이지 보면 쿨하긴한데 좀 많이 딥해보이는? 그래서 겨쿨딥만 가능할것같은 그런 느낌이었어요. 아니 근데 솔직히 딥톤이고 뭐고 색이 너무 예뻐보이는거에요… 진짜 딱봐도 덧바르면 덧바를수록 색이 딥해질게 뻔한… 그런 발색이었지만 그래도 샀어요. 결과는 대만족!! 얘가 은근 지속력이 길어요… 아니 진짜 이런 틴트 처음봤어요; 안건조한데 또 지속력 나름 괜찮아; 착색도 얼룩지지않고 잘남아있어; 그래서 그런지 미친듯이 덧바르는 그런 일은 발생하지 않았어요. 그러니까 엄청 딥해지지도 않았고 적당히 여쿨도 바를수있겠다 싶은? 그런 느낌이었어요. 저는… 무조건 다 쓰면 재구매할겁니다… 지금도 다른 색상 사고싶어서 드릉드릉하능거 간신히 참고 있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