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가 선물 받으신건데 본인 안드신다고 저 주셔서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근데 확실히 단지 안에 들어있는 제품이라 먹기는 조금 불편해요. 하루에 한 번씩 수저로 떠서 한 숟가락씩 먹고 있는데, 제형이 꿀 같이 또르륵 흐르는 제형이라 깔끔하게 먹기 힘들더라구요. 뜨다가 입구에 뭍히고, 먹다가 어디 떨어뜨리고ㅋㅋㅋ 또 손에 뭍으면 꿀처럼 끈적거려서ㅋㅋㅋ 먹기가 굉장히 귀찮습니다ㅋㅋㅋ 그래도 할머니가 준거라 꾸준히 먹고는 있어요.
그리고 맛은... 없어요ㅋㅋㅋ 제가 초딩 입맛이어서 그런지 제 입엔 너무 써요ㅠㅠㅠ 진짜 진짜 건강을 생각해서 눈 딱감고 먹고 있긴한데... 진짜 씁니다. 먹고나면 입에 거의 한방원을 차린 수준으로 맛과 향이 정말... 세요ㅋㅋㅋㅋ 저처럼 초딩입맛이신 분들은 꿀떡 삼키시고 곧바로물이나 사탕 드세요...
뭐 근데 먹고나서 좀 힘이 나는 것 같기는 해요. 플라시보 효과인지는 몰라도 좀 건강해진 듯한 느낌??
예전에 한의원에서 저한테 체질상 홍삼이 잘 맞다고 했었는데 그것 때문인가 생각도 들구요ㅋㄱㅋㅋ 뭐 기력떨어질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혹시 구매하시려는 분이 계시다면, 요거말고 그 한 포씩 먹는거로 구매하세요. 그게 먹기도 훨씬 편하고 가지고 다니면서도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추천드려욥!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