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용량 가성비 촉촉 클렌징오일
🌼몇 달전에 올리브영에서 클렌징 키트 증정할 때 미니 클렌징 오일 받아서 이미 사용해봤던 제품이에요. 클렌징 키트 받고 나서 여행 자주 다녀서 항상 이걸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했었는데, 그때는 뭔가 너무 작고 소듕,, 이런 느낌이라서 팍팍 많이 못써서 리뷰를 못했었는데 이렇게 아주 큰 500ml 대용량으로 제품 받아보고 시원시원하게 사용해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일단 가격이 너무 착한 가성비 클렌징 오일인 것 같아요. 요즘 클렌징오일은 보통 200ml~300ml인 경우가 많은데 이건 500ml라서 부담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그렇다고 500ml만 있는거 아니예요!
300ml도 판매하고 있으니 대용량 말고 작은 거 사용해보고 싶으면 더 작은거 먼저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이름에서 '카놀라'만 들어도 아시겠지만 그레이멜린의 클렌징오일은 합성오일이 아닌, 자연에서 온 피부 친화적인 식물성오일만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카놀라 오일이 무려 95%나 들어있어요.
😷그리고 미세먼지 세정력은 99.181%, 모공 속 노폐물 제거는 99%, 피부결 노폐물은 98%나 없애준다고 해요.
💖제품 받고 나서 지금까지 아주 잘 쓰고 있는 그레이멜린 클렌징오일의 솔직후기와 제형감을 설명해드릴게요.
🌷먼저 제가 원래 사용하고 있는 클렌징오일이 따로 있는데, 그건 약간 꾸덕하고 유화가 잘되는 제형인데, 그레이멜린 꺼는 꾸덕하지 않고 살짝 더 찰랑거리는 느낌이라서 잔여감이 별로 없었어요. 잔여감이 없고 좀 더 묽기 때문에 눈시림도 더 적은 것 같고 피부 문질문질해줄 때 자극이 별로 없어서 좋더라구요. 다만 물 묻혀서 하얗게 뜰때까지 롤링해주는 과정인 유화과정을 할 떄는 유화가 아주 잘 되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저는 그렇게 유화과정까지 해주는 피지 관리를 매일매일 타사 클렌징오일로 하면서 더 모공이 커지는 느낌이 들었기 때문에 그냥 오히려 순하고 묽은걸 사용하고 싶었던 참인데 이걸 만나서 너무 만족스러울 따름...
🌊앞서 말한 점들에 덧붙여서 세안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더라구요. 저는 클렌징오일하고 나면 당연히 기름지고 번들번들 이런걸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아서 너무 신기했어요. 이 느낌이 세안 후에도 지속되고, 진짜 찐으로! 정말로! 다른 오일 쓸 때보다 훨씬 산뜻했어요. 더 피부에 수분이 머금어지는 기분.
😝저는 집에 클렌징오일이 이미 많아서 정말 맘에 드는 것만 골라서 사용할 생각이었는데 지금은,, 그레이멜린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말은,, 뭔지 아시죠?ㅎ
🫒그리고 9월30일까지 올리브영에서 기존 18,000원에서 39%할인된 가격인 ‼️11,0000원‼️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제 글 보고 흥미가 생기신 당신,,, 주저하지 말고 달려가시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