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ce,어뮤즈,에스쁘아 자세히비교해봄
🎀ALIVE PINK 후기🎀
출시했을 때 구매했었고 변색이 있나 싶어서 존버하면서 충분히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바를 때 진짜 달달한 🍬 향이 나고 텍스처도 틴트바른 후 츄팝츄스 먹고나면 입술에 남는 그 끈적한(?) 느낌으로 발려요. 시럽같은 텍스처가 확실히 있어요.
이 색상 구매할 때 상세페이지에 있는 모델분들이 바르신 사진 그대로의 발색을 원했었고 깨끗한 라이트핑크를 원했었어요.
에스쁘아의 헤이베스티같은 느낌이라면 뭔지 아실까요?
그런 색상을 원했는데 헤이베스티 사용감이 아쉬웠거든요.
그걸 충족시키는 제품을 고르려던게 3ce 제품 얼라이브핑크 색상인데 생각보다 그렇게 맑은색인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딱 한가지 공통점이 있다면 입술에 올리는 그 순간만 흰끼 가득한 액체가 묻어나오는데 그걸 펴바르는 순간 헤이베스티는 그대로 라이트하게 물드는거고 3ce는 탁하게 물들어요. 얼라이브핑크색상 올릴수록 더 딥해져서 거의 포도(보라)색상까지 나오더라구여. 그렇다고 가볍고 얇게 한콧올리면 색상표현 자체가 1도안됩니다.걍 내입술색 그대로에요.
올영에서 이 제품 구매할 때 같이 구매했던 제품이 어뮤즈 듀틴트 플리징색상!!❤️🔥그래서 3ce제품이랑 비교하면서 바를수밖에 없었네요. 광택부분에서 어뮤즈가 넘 압도적으로 이뻐서 할말을 잃었습니다. 어뮤즈 앞에서 3ce시럽레이어링은 그냥 윤기있다 이정도랄까?
어뮤즈 플리징도 마찬가지로 입술에 올리면 흰끼 가득한 액체가 올라갑니다! 그걸 입술에 펴바르면 그 색상 그대로 표현이 됩니다. 거기서 3ce랑 비교가 확 된듯하고 어뮤즈 플리징이 그 맑음표현하는 클라쓰가 걍 달라버리까 나중에는 3ce는 어뮤즈 없을때 대체품이 되어버렸네요.
광정도가 어뮤즈(넘사)>>>>3ce>>에스쁘아 정도랄까요.
여기서 또 갈리는점 어뮤즈는 리뉴얼후에도 변색이 여전히 있어서 거의 구매 몇개월만에 본통색부터 바뀌었어요.
3ce는 색상이 여전한듯하나 광은 예전보다 조금 죽은듯합니다!
이뻤으면 상세페이지에서 보던 그레이프풀이랑 싱글체리도 구매하려고했는데 할필요없다고 느껴졌어요.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