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블랙 컬러 구입해서 사용중이에요. 슬림한 아이브로우를 선호해서 세일한다는 슬림한 아이브로우 제품은 눈에띄는순간 색상만 맘에들면 구입해서 사용해보는편인데 색상은 맘에들어요.
제가 염색을 안한 자연흑발인데, 좀 오래전에 밝은갈색으로 염색했다가 아예쌩블랙으로 다시 염색하고 다시는 염색안하겠다 하니 미용사언니가 뜯어말려서 엄청 어두운갈색으로 염색했던적이 있거든요. 그후에 그냥 다듬으면서 기르고만 있어서 지금은 원래 머리색에 가까운데 엄청 쌩!!!흑!!!발!!! 새까만!!!! 색은 아니고 그냥저냥 남들 흑발에 가까워요. 햇빛받으면 살짝 갈색빛도는듯도 한데 그래도 자연갈색인분들에 비하면 몹시 검은색에 가까운..
뭐 어쨌든 그런 염색안한 머리에 아주 잘어울리는 색상인데 사용감은 개인적으로 엄청 좋다!는 아니었어요.
지속력은 그래도 오래가는편인데, 발색이 잘됐다가 안됐다가 하길래 보니까 좀 도골도골 뭉치는게 있더라구요. 볼펜똥마냥.. 근데 뭐 파데바르고 그위에 파우더처리하고 막 그러니까 아예 안뭉칠순없으니 이정도는 이해합니다.
그런데, 슬림한 브로우들 정말 많이 써봤는데도 얘는 사각사각한 뻣뻣 발림성이 문제인지 타제품들보다 더 잘 부러져요 ㅠ 하도 슬림을 많이써서 안부러뜨리고 쓰는데는 도가텄는데 얘는 왜이렇게 부러지는지... 부러지는거 반 사용하는거 반.. 가격이 싸니까 그러려니 하는중인데 비쌌으면 눈물났을것입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