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애교살 집착광공입니다. 애교살은 다다익선이라고 생각하는 바라 글리터든 애교살 메이크업에 좋다는 건 죄다 사모으는 제가 빠질수없다고 생각해 무지성 결제로 혼내주었습니다. 물론 혼난 건 제 통장입니다. 참고로 오프라인 올리브영은 입점 안되어 있고 오프로는 홀리카 매장에서만 구할 수 있으니 저처럼 헛걸음하지 마시라고 알려드립니다.
오리지널, 로즈틴팅 두가지로 구매했는데요. 사실 쌍테라이너라는 이름값 못하게 쌍꺼풀 연장은 정말 할 말 없는 수준인 것 같습니다 이건 뭐 .. 홀리카가 추구하는게 플라시보 효과식 운영이라면 인정해드립니다. 쌍꺼풀용으로 구매하신다면 제가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말릴 수도 있습니다. 저랑 점심메이트 가능ㅎ
이 라이너는 오직 애교살만을 위해 존재합니다. 사실 애교살이라는게 조금만 과하게 펄이나 음영이 들어가도 사이버 전사가 될 수 있는 요소라 그 적절함을 찾는 게 매우 힘든데요.. 이 라이너로 두번 슈숙.슉. 그려주면 윤아도 울고갈 애교살 부자가 됩니다. (애교살만 입니다. 절대 윤아가 된다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오리지널도 마음에 들었지만 개인적으로는 로즈틴팅이 물건이라고 생각합니다. n년 전에 유행했던 도화살 메이크업을 아시는지요? 저는 군필 >여고생이라< 말로만 들었는데요 ㅋㅋ (죄송합니다..) 아무튼 그때 도화살이랍시고 눈꼬리 삼각존에 발라주던 핑크 섀도를 자연스러운 라이너로 만들어 둔 게 로즈틴팅입니다. 무언가 광기에 휩싸여있던 그 시절 핑크들과는 다르게 은은하고 내 살색 같은 느낌을 낼 수 있어서 청순해지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어쨌든 다 제치고 가격이 5900원이면 그냥 속는셈치고 사도 아깝지 않은 정도의 가격인 것 같습니다. 아메리카노 한 잔 안 마시면 되는 가격이긴한데 저는 아메리카노도 마시고 이것도 사긴 했습니다. 밥 세끼 굶어야하는 가격의 화장품들이 차고넘치는 요즘 세상에 홀리카의 이정도 노고는 치하해야 마땅하다고 생각. 뒷광고 아닙니다 뒷광고 좀 줬으면…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