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뽀득뽀득하게 세안하기 좋은 폼클렌저
수부지에 민감성, 트러블 피부인 피부입니다. 평소 약산성 제품만 사용하다가 요번에 라곰 폼클렌저를 써보게 되어 제 주관적인 평가의 글을 남겨보도록 할께요!
향은 약간 시트러스 느낌으로 레몬 같이 상큼하게 느껴졌구요. 소량으로 거품이 잘나서 좋았고 용량도 큼직해서 팍팍 쓰기 좋을 것 같아요.
지성이라도 수부지인지라 너무 건조하면 가렵고 트러블이 나서 약산성 폼클만 선호하는데, 라곰은 뽀독뽀독한 느낌으로 마무리 되는 클렌저라 아주 매우 개운하더라구요ㅋㅋㅋ너무 오래전에 느껴본 마무리감이라 깨끗하게 지워진 것같이 느껴지긴 했는데 너무 건조한게 아닌가 싶더라구요. 약간 예전에 써본 센카 퍼펙트휩이랑 비슷하게 느껴졌는데 저에겐 역시나 좀 건조함이 느껴졌고 똑같은 보습제품을 발랐는데도 살짝 당김이 느껴져 아쉬웠어요.
제 피부가 워낙 민감하고 건조하면 트러블이 잘나는데 요즘들어 안나던 뾰루지가 하나하나 올라오더라구요. 그날이 다가와서 그런가 했는데 잘 안나던 관자놀이나 전체적으로 울긋불긋한 느낌이 들어 이 폼클렌저를 중단해보니 다 사라졌어요… 민감성에 너무 극도의 뽀득함이 저에겐 안맞았나봅니다ㅠㅠ 워낙 민감해서 잘 맞는 화장품이 손에 꼽을 정도인데 이건 안되겠네요…아쉽
무난하게 뽀득하게 씻는게 좋다! 하시는 분들 한번 써보시면 성분도 좋다고 하니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같네요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