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카이치코 칠리브릭은 딱봐도 웜한 컬러들로만 구성된 팔레트에요
그래서 웜톤의 취향을 탕탕 저격할 수 있는 팔레트라는 점이 매력적이에요!
매트 컬러, 쉬머, 글리터 섀도 등등 다양한 제형은 한 팔레트에 담아놔서 메이크업을 더 다채롭게 할 수 있어요.
제가 손이 작은데도 제 손안에 쏘옥 잡히는 아담한 크기의 6구 팔레트라서 휴대하기도 정말 좋아요!!
생각보다 팔레트 크기가 작은데 컬러 하나하나가 큼직큼직해서 사용하는데 별로 불편하지도 않아요.
매트 컬러는 음영을 부드럽게 잡아줄 베이스 컬러, 포인트 음영이 될 브릭컬러, 브릭 브라운 컬러의 진한 섀도로 구성되었어요
매트 컬러 조합으로만 메이크업해도 칠리 브릭 음영 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요
여기에다가 부드럽게 발리는 펄 섀도를 발라주면 더 글램하고 분위기있는 룩을 연출해줄 수 있어요.
그리고 팔레트 뚜껑 부분이 투명해서 전 컬러가 바로 눈에 들어오는 것도 사용하면서 되게 맘에 드는 부분이었습니다.
비교적 컬러도 다양한 편이데 할인하면 1만원 초중반대 정도밖에 안해서 가성비는 진짜 좋은 팔레트가 아닐까 싶어요!
(아쉬운 것)
쿨톤 분들은 이 팔레트에 있는 모든 컬러가 다 안 어울리실 거에요... 그래서 오직 웜톤을 위한 팔레트다!
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 웜톤도 라이트톤보단 좀 차분하고 딥 컬러 분위기가 잘 어울리시는 분들에게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아서 피부톤을 많이 타는 팔레트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매트 컬러가 생각보다 가루날림이 꽤 있어요. 그래서 좀 모가 촘촘한 브러쉬를 사용하면 상당히 가루가 날릴 수 있어요.
펄 섀도는 양 조절을 좀 잘해서 발라야할 것 같아요. 안그러면 메이크업이 확 화려해질 수 있어서 데일리 메이크업용으로 쓰실
거라면 좀 잘 조절해서 발라주는게 좋을 것 같네요!!
이런 점들을 제외하면 뭐 딱히 아쉬울 것은 없는 것 같아욯ㅎㅎ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