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수
땀 흡수, 억제가 꽤 잘되는 편이에요! 다운 여름에 아침에 딱한번 뿌렸는데도 반나절은 땀이 안 나게 버틸 수 있더라고요. 땀이 덜 나다보니 자연스레 냄새도 줄어들고 훨씬 좋더라고요!
👍사용감
보송보송한 느낌입니다. 파우더 타입이라 끈적임 없이 싹 피부에 빌려요. 롤온 타입 같은 건 제모를 하지 않으면 털에 엉켜서 기분이 정말 별론데 스프레이 타입은 그런게 없어서 좋네요! 또 한번 칙 뿌리면 되니까 굉장히 간편합니다.
👍향
파우더 냄새가 나요! 갠적으로 파우더리한 냄새는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얘는 괜찮더라고요. 아침에 뿌리고 나면 거의 하루종일 냄새가 납니다. 겨드랑이가 코에 비교적 가까운 부위라서 가끔 냄새가 너무 진하게 맡아져 머리가 띵하기도 합니다. 완전히 땀을 억제하는 것은 아니라서 약간 땀이 나도 강력한 파우더 냄새가 다 커버를 해서 기분 나쁜 암내가 날 일도 없어요
👎지속력
지석력이 생각보다 별로예요. 더 강력해진 지속력이라 길래 구매한건데 아침에 뿌리고 나가면 더운 여름 기준 한 4시 장도만 되면 다시 땀이 뿜뿜합니다....ㅠ 광고에 48시간 땀 흡수라고 나와있던 것 같은에 솔직히 그 정도는 절대 아닙니다. 하지만 향이 무척 강해서 땀이 나도 불쾌한 냄새가 새나가진 않아요.
👎피부 자극
겨드랑이 피부가 굉장히 예민하고 또 지속적으로 마찰이 일어니는 피부라 데오도란트라도 자극을 주지 않아야 하잖아요? 그래서 제품을 굉장히 신중하고 까다롭게 고르는 편인데 이 제품은 제 까다로운 기준에서 조금 아쉽습니다ㅠㅠ 피부가 뿌릴 때 특히 약간 따가워요. 그상태에서 계속 마찰이 일어나니 피부에 이주 좋을 것 같진 않아요ㅠㅠ 피부 예민하신 분들 주의해 주세요.
👎넘 강한 향
아까 땀이 나도 데오도란트 향이 다 커버쳐준다고 했는데 그 정도가 좀 심합니다...ㅎ 겨드랑이가 코에 가까운 부위라 그런지 오전에는 머리가 띵할 정도로 향이 강합니다ㅠㅠ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