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회사에서 나온 제품이라 더 궁금해서 신청 후 사용하게 된 제품입니다.
❤ 싸구려 느낌이 아닌 부드러운 시트라 좋았고 저는 즉각적인 미백에 효과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피로도도 쌓이고해서 피부 컨디션이 너무 안 좋았어서 그런지 효과가 더 좋았던 거 같아요.(최근 약간 퀭해진 상태였어요..ㅠㅠ)
❤ 흐르는 제형이 아닌 약간 불투명한 점성있는 제형입니다. 보통 젤크림 정도의 점성을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 바르고 남은 건 팔, 다리에 바르면 좋지만 개인적으로 몸에 끈적임이 남는 걸 싫어해서 시트팩 사용 후 얼굴에 더 올려서 흡수시켜줬어요. 여러번 레이어링해서 바를 수록 당연히 흡수시키는 시간은 길어지지만 그래서 더 효과를 본 것이 아닌가하는 생각이 듭니다.(여러번 흡수시킬수록 인내가 필요함..귀차니즘 주의)
❤ 내용물이 진짜 많아요!!! 그래서 3번 레이어링해서 흡수시키고도 남아서 밀봉 후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다음날 저녁에 남김없이 짜서 사용해줬어요. 3번 정도 레이어링하면 영양감이 높은 편이라 다른 제품을 동시에 사용하면 트러블이 날 거 같아서 정말 수분감만 느껴지는 자극없는 수분크림만 아주 얇게 발라주는 걸로 마무리해주고 잠들었어요. (건조한 느낌은 없었지만 마무리용으로 수분크림을 발라준 것임)
❤ 민감한 편이라 트러블 걱정을 안할 수가 없는 사람인데 3번 레이어링해서 발라줘도 트러블이 없어서 좋았어요. 처음에는 불안해서 2번 발라줬고 괜찮은 거 확인하고 나중엔 3번으로 양을 늘려서 사용했습니다.
💙 가격대가 많이,,있는 편이지만 이 정도 미백효과 본 제품이 별로 없었기에 재구매할 의향은 조금 있습니다. 조금인 이유는 미백이란 게 꾸준히 사용해줘야 하는데 귀차니즘도 조금 있는 편이고 가격대가 좀 높아서 중요한 날 앞두고 한번씩 사용하기에 적당한 느낌이 들어서입니다. 에센스나 크림같은 걸로 나온다면 더 편하게 사용하지 않을까싶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