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추가합니다. 한달정도 사용한 후기예요. 꾸준히 색 바꿔가며 사용하고 있는데 지속력이 강화제인걸 감안하더라도 좋지 않아요. 끝부터 조각조각 부서집니다. 손끝 자주 사용하는 사람은 겹겹히 발라줘도 깨끗이 유지하기 어렵습니다. 오히려 덧칠해서 겹이 쌓일수록 더 잘 깨지는 느낌입니다. 추가구매의향은 글쎄요......🐡
————————————————————————-
손톱 강화제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강화제중에 별 효과없다 느껴지는 제품은 붓이나 발림성이 너무 안좋거나, 아니면 손톱이 보호되는 느낌을 못받거나 인데요. 요건 투콧정도 바르면 바로 약간 단단해 지는 느낌이 들어요. 컬러는 도톰하게 올려봐도 원콧에는 거의 느껴지지 않구요. 쓰리콧정도 올리면 약간 느껴져요. 붓 끝모양도 발림성도 좋구요. 강화제인데 여러색상의 쉐이드가 있는점이 가장 좋았어요.
저는 첫날 두콧 올리고 다음날부터 하루 한번씩 덧발라주었고, 삼일마다 지우고 다시 발라주었어요. 제품에서 추천한 방법이기도 했지만 삼일정도 되니 끝부분부터 깨지듯 떨어지는 부분이 있어서 이기도 했어요. 대신 발색이 투명하기 때문에 많이 티가 나지는 않았고, 음식할때 부서진 부분이 들어갈까봐 삼일마다 지우고 발랐네요.
냄새 강하지 않고, 금새 마르고, 손끝 보호되는 느낌 들어서 아주 좋았어요. 대신 개당 가격이 약간 높은 느낌이 들어서 세일기간에 재구매 의향이 있습니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