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제나처럼 파우더룸 브말템을 보다가 저는 요 파하 퍼스트 토너를 영업하시는 담당자님에게 홀려서 공식몰을 통해 처음으로 아이소이 제품을 사게 되었어요. 그런데... 정말... 최고최고인생템을 만나게 되어서, 후기를 쓰지 않을 수 없어서 후기 쓰러 왔습니다.
제 피부는 얇은 민*성+**블성+지복합성 피부입니당. 언젠가 엄청난 스트레스로 피부가 완전히 뒤집어진 적이 있었는데요, 이제는 그때처럼 온 얼굴이 아프지는 않지만, 계속 피부에 크고작은 **블들이 끊이질 않았어요. 무조건 1개는 뭐가 나있는 그런 피부였죠. 하나가 나으면 또 생기고, 나으면 또 생기는... ㅠㅅㅠ
그래서 피부가 막 엄청나게 심각하지는 않았지만, 결코 완전히 좋아지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저는 피부가 좋아지기 위해 정말로 세상의 모든 방법을 사용해본 사람입니다만... 한번도 '이거다!' 싶었던 적은 없었어요. 잘 자기, 물 많이 마시기, 채소 위주 식단, 가벼운 유산소 운동에... 그러다보니 몸은 엄청 건강해진 것치고 피부는 늘 제자리걸음이여서ㅋㅋㅋ큐ㅠㅠ 여러모로 넘 속상했죠.
사실 저같이 속은 건조하고 피지분비는 많은 민*성 지복합성에게는 적절한 각질제거가 정말 중요하다는 것은 너무 잘 알고 있었어요. 그런데 제가 피부가 정말정말 얇아서, 그동안 시중의 그 어떠한 각질제거제도 잘 맞지 않았어요. (장담컨데 정말 다 써봤습니당...)
'너무 순하다~' 싶으면 효과가 전혀 없었고, '어! 좀 효과있는데?' 싶으면 오히려 피부 장벽이 상해서 결국은 피부에 손*을 입혔어요.
그런데! 이 각질파토가! 유일하게! '너무 순한데~어! 좀 효과있는데?' 라고 얘기할 수 있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일단 정말 너무너무 순합니다. 너무너무 순한데요, 근데 또 너무너무 효과가 좋아요.
저는 효과가 좋은 제품을 사용하면, 꼭 사용 직후에 속건조가 느껴졌었어요. 그런데 얘는 오히려 '응? 수분토너를 발랐나?'싶을 정도로 사용 직후에 촉촉함이 있어서 매번 놀랐어요.
그래서 초반에는 거의 2-3일에 저녁에만 한 번씩 조심스럽게 사용하였는데, 전혀 피부가 부담이 없어서 사용횟수를 많이 늘렸어요. 그래서 거의 매일매일 저녁에 사용해주고 있어요!
그렇게 꾸준히 사용하고 1달이 된 지금, 거짓말처럼... 염증성 **블이 하나도 올라오지 않고 있어요 ㅠㅠ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만족스러운 건 피부 표면이 엄청 유연해져서 말랑말랑해졌어요.
같이 주신 아이소이 화장솜이 정말 저자극으로 편안하게 피부에 사용할 수 있어서 요 조합 정말정말 추천합니다.
저는 얘로 완전 아이소이 입덕하게 되었고! 결론적으로는 한 달만에 전부 아이소이 제품으로 기초라인을 다시 짜게 되었는데, 그 제품들도 차근차근 후기 써보려고합니당 :)
우연히 인생템 만나게 되어서 너무 기쁘고요 ㅠㅠ 저같은 피부고민으로 고민하시는 모든 분들께 정말 추천합니다. 효능 대비 가격대도 매우 합리적인 것 같아서요, 아이소이 입덕템으로 정말 추천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