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봉하면, 제품의 향이 확 나는데 이 향은 좀 호불호를 불러일으킬 것 같아요.
전 송악패드라고 하길래 ㅋㅋㅋ 약간 시원하고 청량한 향을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화장품 향이 제겐 좀 진했다고 느껴져서 향은 별로였어요 ㅠㅠ
패드의 사이즈가 생각보다 크지 않아요. 보편적으로 사용해왔던 패드 제품들에 비해서는 좀 작다고 느껴졌어요.
그리고 서양송악 에센스가 엄청 풍부하게 패드에 적셔져있어요. 제가 에센스를 사용해보니 극강의 수분감이라기보단 보습감이 느껴지는 에센스가 가득가득했어요!
패드의 앞 뒤의 면이 달라요.
한 쪽은 엠보면, 한 쪽은 그냥 매끈한 면
워낙 에센스를 듬뿍 머금고 있는 패드다보니 각 면으로 피부를 닦아내더라도 자극이 거의 안 느껴졌어요.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PHA 성분의 함유로 패드로 간편하게 닦아내면서 순하게 필링도 할 수 있다고 해요! 파하 성분은 아하, 바하보단 분자가 크고 수분 결합 능력이 뛰어나 피부에 덜한 자극을 주면서 필링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해요!
✨(저는 패드의 구분없이 그냥 닦아내는데, 각질을 제거하는 목적으로 사용하신다면, 엠보면으로 먼저 닦아내고 매끈한 면으로 피부결을 정돈해주는게 더 효과적인가봐요!)
클렌징을 깔끔하게 해준 다음에 바로 송악패드로 피부결을 가볍게 닦아주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확실히 닦토를 하다가 패드로 닦아내니까 간편했고, 패드가 에센스를 잘 머금고 있어서 가볍게 보습을 채워주는 용으로 쓰기 괜찮았어요.
이 패드로 피부를 닦아낸 후에는 피부 표면이 굉장히 매끈해져요. 워낙 보습감이 있다보니 간단하게 팩처럼 사용해도 좋겠단 생각이 들었던 패드였어요!
+ 바디케어!! ★
전 건조함과 각질이 쉽게 생성되는 팔꿈치, 발꿈치 등을 가끔 닦아주는 용으로도 사용하곤 해요! 각질도 순하게 제거하고, 보습도 채워주니까 간편하게 바디케어하기 딱 좋았어요 ♡
(마지막으로 장단점 간단하게 적고 마무리할게요!)
⭐️장점
- 패드로 쓱 닦아내면 되니까 스킨케어가 간편해져요.
- 얼굴과 바디 모두 사용하기 좋은 패드에요.
- 보습감이 생각보다 많이 느껴지는 사용감이에요.
- 피부에 딱히 끈적임이 있진 않았어요.
- 사용 후에도 패드가 쉽게 찢어지지 않아요
⭐️단점
- 30매에 2만원 정도되는 가격대면 좀 가격적으로 별로....
- 진정패드라고 하는데, 전 아직 엄청난 진정 효과를 보지 못 했어요ㅠㅠ
- 산뜻하고 촉촉한 에센스의 패드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겐 좀 아쉬울 것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