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법은 세안하고 토너 후 이걸 붙혀주는거에요. 필름이 같이 붙어있는데 그걸 때고 양볼에 붙여주세요! 5-10분만 한 뒤 패드를 제거하고 남은 에센스를 흡수시켜주세요.
패키지: 패키지 완전 졸귀탱! 사람 모양 일러스트가 있는데 너무 귀여워요😊글씨체도 딱 심플하니 좋네용.
포장: 박스를 뜯으면 낱개포장이 되어있어서 위생적이고 좋은 거 같아요👏👏
밀착: 이게 볼에 붙이면 딱 붙어서 붙여놓고 다른 짓 해도 안떨어져요. 저는 이거 붙여놓고 다른 눈화장을 미리 했어요 그렇게 한 다음에 베이스를 바르면 섀도우 가루가 떨어지는 걸 방지 할수 있어요ㅎㅎ 이것도 은근 패드류 살때 중요한데 너무 좋았습니당.
제형: 완전 출렁출렁 거리면서 물같은 제형이에요! 그래서 피부에 빨리 흡수돼고 더 피부에 수분감을 주었어요.
수분감: 수분감이 붙이기만 해도 바로 들어와요. 밀착이 잘 돼서 그런지 수분감도 짱짱한 느낌이 들었어요. 유분감을 거의 안느껴지고 수분만 가득했어요. 수부지 분들 너무 추천 드립니당.
흡수력: 흡수력 정말 좋아요. 패드를 바로 떼지말고 패드로 얼굴 전체를 닦토하듯이 닦아내준뒤 손으로 두들겨주면 피부에 각질도 좀 없어지고 광도 살짝 돌게돼요👍
홍조 및 붉은끼 완화: 제가 이날 홍조가 진짜 심했는데 이걸 붙여주니까 좀 더 완화가 됐어요. 완전 없어지는건 아니었는데 어느정도 열감을 낮춰주면서 옅게 만들어 주더라구요. 이 날엔 냉장고에 넣어논 다음에 사용 안했지만 냉장고에 넣어논 다음에 붙이면 열감을 더 낮춰줘서 효과가 더 드러나용.
화장 잘 먹음: 이거 해준 다음에 세미매트한 파데를 발랐음에도 가벼운 수분광이 돌면서 너무 예쁜 피부표현이 되었어용. 일부러 평소에 별로던 파데를 발라줬는데도 피부표현이 너무 예뻐서 놀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