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유의 촉촉한 사용감이 좋아서 자주 사용하는 립제품 중에 하나가 로레알파리 제품인데, 틴트같은 가벼움에 립스틱마냥 발색력도 좋아서 특히 컬러감이 취향에 잘 맞는 #121 #시그니처로즈 제일 잘 사용했어요.🌹
큰 단점도 없고, 레드나 핑크도 좋지만 적당히 혈색 살려주는 차분한 핑크컬러로 분위기내고 싶을 때 딱이라서 좋아요.
🌸피부타입: 많이 건조해서 가려움도 좀 있고 입술도 얼굴 못지않게 건조해요. 피부톤이 밝은편인데 트러블로 흉진거랑 홍조가 있어서 붉은기 감돌고, 쿨한 컬러를 좋아하고 잘 받는 타입이에요.
😍장점:
1.상당히 촉촉해서 좋아요.
바를때만 촉촉한게 아니라 바르고나서도 계속 촉촉함이 유지되는편인데 입술 속이 마구 건조해지지를 않아서 좋아하는 립이에요.
색상도 예쁘게 드러나면서 발리는데 촉촉함까지 가지고 있어서 파우치에 챙겨넣고 건조해지는 틴트 위에 입술 바짝 마르지 말라고 덧발라주는 용도로도 괜찮았어요.
2.발림성이 좋아요.
너무 묽지도 않고 그렇다고 답답하게 두껍게 발리지도 않는 립인데요, 입술위에 상당히 고르게 발라지는 제품이에요.
뭉치면서 발라지는것도 전혀 없고 바른데 위에다가 다시금 덧발라줘도 두껍게 올라가는게 아니고 색감만 추가되듯이 아주 얇고 가볍게 올라가는 타입이에요.💕
정말 부드럽고 가벼운 발림성이 돋보여요.
3.밀착력 있게 발라져요.
제가 추천하는 시그니처로즈 컬러가 말린장미같은 많이 차분한 핑크컬러인데 이런색상도 동동뜨는 느낌 없이 밀착력 좋게 착 붙어서 발색되어서 풀립으로 꽉채워서 발라도 이질감 없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줘서 좋아요.
팁의 끝부분이 뭉툭하지 않고 뾰족한 물방울스타일인데 각도도 입술에 밀착력있게 발라주기 좋게 디자인되어 있어서 훨씬 간편하고 예쁘게 입술모양 살려주면서 립메이크업을 해 줄 수 있어요.✨
+
😢단점:
1.지속력이 길지 않아서 아쉬워요.
물론 촉촉한 제품인 것 치고는 상당히 입술에 잘 붙어있는편이어서 좋기는 한데, 그래도 착색 잘 되고 오래되는 틴트에 비하면 확실히 지속력이 길지는 않아요.🥀
밥 먹으면 지워지는데 간단하게 빨대로 음료마시거나 과자 좀 먹는 것 정도로는 색감 그대로 잘 남아있는 편이구요.
틴트랑 조합해서 바르면 지워져도 많이 지저분하게 지워지는편도 아니고 하니까 지속력이 떨어지더라도 엄청난 단점이라고 생각되지는 않았어요.
=
⭐️⭐️⭐️⭐️⭐️
시간이 지나도 입술이 크게 건조해지지도 않고 색감도 날아가지 않고 그대로 예쁘게 잘 남아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정말 좋아하고 #추천 하는 립제품이에요.
색상만 잘 맞춰서 고른다면 진짜 유용하게 매일매일 사용할 수 있을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이게 촉촉하고 묻어남도 있기는 하지만, 엄청나게 묻어나는 타입의 립스틱이랑은 다르게 그렇게 막 묻어나는 제품도 아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라데이션 해줘도 색감이 잘 드러나는 립제품이구요, 풀로 채우고 여러번 덧발라서 색감 진해지게 발색해도 두텁게 올라가지를 않으니까 차분하니 자연스럽게 예쁜 로즈립이 만들어져서 좋았어요. #말린장미 #mlbb #핑크 #촉촉 #로레알파리 #루즈시그니처 #사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