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타입 : 수부지 피부라 세안 후 속당김이 있지만 겉은 금방 번들거리고 개기름 뿜뿜하는 타입입니다!
🌈평소 스킨케어 루틴(늦가을-초봄)
- 나이트 루틴 : 지성이라고 한들 스킨케어를 대충하고 자면 다음 날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개기름이 잔뜩 껴요.
• 러쉬 티트리 워터 3번 흡수 -> 키엘 밤타입 재생크림 또는 헉슬리 크림 프레시 앤 모어/헉슬리 에센스 그랩워터
- 화장 전 : 화장 전에는 정말 간단하게 수분만 꽉꽉 채워요!
• 위치하젤 토너 7번 흡수 또는 킵쿨 대나무 토너 4번 흡수
👍 라곰 셀러스 리바이브 에센 토너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 촉촉함과 빠른 흡수
: 일단 제형 자체가 물처럼 흐르는 제형이 아니었고 이름 그대로 에센스 같은 토너입니다. 저는 에센스 바를 때 항상 손으로 오래 톡톡 두드려야 흡수가 됐는데 이 제품은 흡수력이 좀 빠르다고 느껴졌어요! 그래서 화장 전에 아주 좋았어요. 이거 하나 빠르게 쫙 흡수시키고 화장하면 편리하더라고요!
- 자기 전 3번 정도 흡수 시키고 다음 날 쫀쫀해져 있는 피부
: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에요. 저는 자기 전에 조금이라도 기름기 있는 제품을 바르고 아침에 일어나면 피지와 기름이 얼굴에 꽉 껴있는 느낌이 있어요. 그래서 겨울에도 기름기 있는 제품보다 여름에 쓸것같은 수분 가득한 제품을 여러번 발라 흡수 시켜줘요! 하지만 이 제품은 이거 하나만 바르고 자도 다음 날 기름기보다는 피부가 쫀쫀해져 있더라고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답게 쫀쫀한 마무리감이 나타나나봅니다.
- 발림성과 바른 후 부드러운 피부
: 정말 너무너무 부드럽게 발립니다. 젤타입 제품을 바를 때보다 더 보들보들해요. 저는 손으로 바르기도 하고 화장솜을 사용하기도 했는데 진짜 피부결 정리가 딱 되면서 피부가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 거부감 없는 향
: 제가 평소에 상쾌한 제품을 많이 써서 그런지 향도 너무 좋았어요! 약간 레몬? 시트러스향? 같은 향인데 너무 세지않고 은은하니 저절로 피부 좋아질 것 같은 그런 향이었습니다!
1